함께 소통해요:)

in #kr6 years ago

97EDE2A5-54C7-4775-81AC-F73BE557DE56.jpeg

오늘 스팀잇 시작했습니다.
모르는게 많으니 잘 부탁드려요
스팀잇으로 세계일주하는 그날까지!
서로 소통해요ㅎㅎ

Sort:  

저두 오늘 처음 시작했답니다ㅎㅎㅎㅎ 자주 봐용! 팔로우 하고 갈게요^^

저도 팔로우했어요 자주 봐요ㅎㅎ

팔로우 하고 가겠습니다.~~~

저도 팔로우 했어요ㅎㅎ

반가워요 저도 실을 시작 한지 얼마 안되었답니다 ㅎ

아직은 너무 어렵습니다ㅠ 가이드 책을 사야 할 것같아요ㅎ

안녕하세요 반가워요ㅎㅎ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환영합니다~~ 스팀잇으로 세계일주 멋지네요~! 응원합니다~ 팔로,보팅하고 갈께요~ 자주 소통해요~^^ 홧팅입니다~^^

헤헷 응원 감사합니다ㅎ 포부는 좋으나 뭘 해야할 지 모르겠어요ㅋㅋ

안녕하세요!ㅎㅎ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ㅎ 앞으로도 흥미롭고 재미난 이야기 기대하겠습니다! @환영해

감사합니다ㅎㅎ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할게요 소통해요ㅎㅎ

@onlynow님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스팀잇 정착을 도와드리기 위하여 @familydoctor님의 부탁을 받고 찾아온 @easysteemit 입니다. 힘찬 출발을 응원하는 의미로 서포터 보팅을 해드립니다.

[이지스팀잇]

@easysteemit은 처음에는 낮설고 복잡해 보일수 있는 스팀잇을 더욱 쉽게 접할수 있도록 만들어진 스팀잇 안내서입니다. @easysteemit 을 팔로우하시고 필요한 것들을 하나하나 익혀보세요! 스팀잇 활동이 더욱 더 즐거워질거에요 :)

팔로우했습니당ㅎ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저도 스팀잇을 통해 세계일주를 꿈꾸고 있습니다.^^

저와 같은 꿈을 꾸고 계시네요ㅎㅎ응원할게여!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428.63
ETH 2425.69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