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에있었던일#3] 이벤트3개당첨! 그리고 후기 (대문 + 캔들 + 수체화)

in #kr6 years ago (edited)

소나무대문2.PNG
설에 있었던일 3탄으로 돌아온 @onepine 입니다.


정확한 날짜는 설이 아니지만 연휴주간부터 연휴끝날때까지~!
총 3가지 이벤트에 당첨이 됬었습니다.

첫번째! 새로운 대문!

싸는중.PNG

자세한 이야기는 따로 포스팅 하겠습니다만
이 대문의 탄생 비화를... 대략적으로 설명하자면~!
항상 일상이야기만 올리다가... 어느날!!

나의 생각들도 올리고 싶은 욕망이 생깁니다.

내용의 수준을 고려했을때 새로운 대문을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하던중!!
@holang2 님의
[이벤트] 제 4회 홀랭이 이벤트 "원하시는 캘리그라피 만들어 드립니다"
포스팅을 발견하게 됩니다.

사진과 문구를 댓글에 남기면 되는데...

'어떤사진에 어떤문구를 쓸까...? 고민고민..'
  • 진지한 이야기일수도 있지만,
  • 내용자체는 레벨이 좀 낮을수있습니다.
    그래서 떠오른게 ↓
  • '진지한 이야기일수도 있지만' → 로뎅의 생각하는 사람으로 표현
  • '내용자체는 레벨이 좀 낮을수있습니다' → 유머를 가미해서 그렇게까지 그렇게까지 수준높은 생각,이야기는 아니다~ 를 표현한거였습니다 ㅎㅎ

이벤트에 당첨되고 제가 생각한것보다 퀄리티가 너무 좋아서 기쁨을 감출 수 없었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이 있다면...
@holang2님이 아직 많이 안알려졌다는 사실..!
저의 당첨사연의 팩트는.. 이벤트 참여인원이 적어서 높은 확률로 제가 당첨됬다는 점...! 히익... @holang2님께서 정말 캘러그라피 이쁘게 잘 만들어주시니~ 여러분들도 이벤트 참여해보시길 권유드립니다..(아니 적극 추천합니다 ㅋㅋ)



두번째! 이쁘고 향기로운 양키캔들!!

1.jpg

2.jpg

코코님(@chaeeunshin)의 이벤트! [아리가또 이벤트] 통크게 쏩니다!
아리가또로 사행시를 짓는 이벤트였는데...
당시 새벽감성이라 지금은 써보라해도 쓰질못할 4행시를 지었었습니다...헣ㅎㅎㅎㅎㅎㅎ
궁금하시면 저 링크를 따라가시길...부끄러워서 캡처본은 패스하겠습니다.

코코님이 주신 캔들덕분에 매번 좋은 향과 분위기를 낼 수 있어 잘 준비를 하는동안에 마음이 진정되는것 같습니다. 그게 숙면으로도 이어지는것 같구요 ㅎㅎ 아침에 상쾌해요 ㅋㅋ 그리고 향이 기가막히게 좋습니다. 취향저격!!



마지막으로 '인물수채화' 당첨!!!

수채화.png

@raah님께서 매번 진행하시는 인물수채화 이벤트에 당첨되었습니다.
[이벤트]인물수채화 그려드립니다.5회차@onepine님의 초상화입니다.'event ' I will draw your portrait/How to drow

수채화를 구경할 기회가 마땅히 없는 저에게는 엄청난 선물이죠 ㅎㅎ
(참고로 다른분들과는 조금다르게 제 그림은 '수묵담채화' 입니다.)
스팀잇을 통해 하나의 추억을 가지고 싶으시다면~
@raah님의 인물수채화 이벤트에 참여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저는 4년간 프로필사진이 비어있었습니다....ㅎ 마음에 드는 사진이 없었기 때문이죠. 대신 확고한 한가지 원칙은 있었습니다. "한번 올릴거 제대로 올려서 쭉가자~" 이번에 @raah님 덕분에 4년만에 프로필 사진이 생겼습니다. 역사적인 순간이었죠 ㅋㅋㅋㅋ 다시한번 @raah님께 감사의 인사 올립니다.^^


요즘 스팀잇을 하면서 느끼는 재미가 있다면..?

  1. 세상을 밝게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이 있고,
    그들과 소통을 하며 서로 좋은영향을 나눈다는 점
  2. 다양한 이벤트에 당첨되서 하나의 추억이 생기는 점 그리고 만족감 또한 높다는 점

소통도 좋고~ 이벤트도 좋고~
역시 스팀잇은 여유있게 즐기는게 최고인 것 같습니다 ㅎㅎ
올 한해 스팀잇 가즈앗~!

선물주신 세분께 모두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홀랭이님(@holang2)
코코님(@chaeeunshin)
라흐님(@raah)

Sort:  

히야~~~
새해부터 정말 복이 넝쿨로 들어오시는 걸 보니 님의 올 한해가 종합선물세트 같겠네요 축하드려요

'종합선물세트'!!? 듣기만해도 기분이 좋네요 ㅋㅋㅋㅋ 이제 새해 시작인데~ 앞으로 어떤일이 일어날지 기대되네요 ㅎㅎ @sunghaw님도 좋은일 가득하길~! 아자아자~

시작이 반이라고
이렇게 서로 응원하니
벌써 우린 절반의 성공을 거둔셈이네요

오늘도
막 구워낸 쿠키처럼 바삭한 하루 되셔요

어머... 댓글을 이제 확인해버렸네요ㅜ.ㅜ 하루가 6시간정도 남아있는데 더더 바삭바삭한 하루를 보내야겠군요 ㅎㅎ @sunghaw님 맛있는 저녁식사 하세요~^^

저는 좀 전에
곤드레돌솥밥을 먹고 왔어요
하루 한끼밖에 못 먹는 체질이라서
아점저로 좀 이른 저녁시간에요

소식가시군요...ㅎㅎ 한끼드실때 좋은거 드시면 딱이겠네요! 곤드레돌솥밥 저두 좋아하는데... 조만간 한번 먹어야겠습니다^^

원파인님 이렇게 좋은 이벤트 혼자 쓸어가기 있기?!!
근데 세가지다 엄청나네요...특히 싸는중.....

싸는중 ㅋㅋㅋ 임펙트 강하지 않습니까?ㅋㅋㅋㅋ

와 이벤트 엄청 많이 당첨되셨네요

축하드려요

대문부터 그 도장 퀄리티까지... 엄청 나네요.

저도 다음에는 그런 이벤트 참여해봐야겠어요

대문 이벤트는 최근에 참여해봤는데 다른 이벤트는 아직 참여 경험이 없어서..

매주 이벤트 진행하시니 꼭 찾아가보셔요 ㅎㅎ 퀄리티가 장난아니에요~~ 꼭 챙겨가시길 ㅎㅎㅎ

우와~ 축하드립니다. 대문도 양초도.. 특히 마지막 초상화 대박입니다 ^^

세개다 너무 마음에 듭니다 ㅠㅠ 오래오래 간직할 예정입니다 ^^ 양초도 아껴쓰는중이고... 초상화 원본 집에 도착하면... 매일 아침저녁으로 초상화앞에서 기도할겁니다 ㅋㅋㅋ

넘 추카드려요
모든 선물들이 감동스러우실것 같아요^^

물론입니다 ㅎㅎ 모두 다 감동이었습니다~~ 아름다운 스티밋!^^

로뎅의 응가싸는 사람인가요? ㅋㅋㅋㅋㅋ
설연휴에 복이 제대로 터진듯 하네요^^ 올해는 운수대통 하시겠네요^^
축하드립니다~ ㅎㅎ

잘나오지않았나요??ㅋㅋㅋㅋㅋ
올 한해!1 독거님의 응원에 힘입어 운수대통 가즈앗~!^^
독거님도 운수 펑펑 터지길~~!! 기원합니다

이벤트 당첨되신거 축하드려요 ㅎㅎ 다 마음에 들지만 수채화로 인물사진프로필은 대박인거 같아요 원파인님 부럽습니다^^ 남은저녁시간도 편안한밤되세요^^

네네 ㅎㅎ 편안한 저녁을 위해 치킨한마리 시켰습니다.ㅎㅎ!! 기회되시면 꼭 이벤트 참여해보셔요~!

아~ 이벤트 당첨 많으시네요 ㅋㅋ저는 아이스크림 한번 당첨되고 그 이후로는 없어여 ㅋ인물수채화 이벤트 욕심나네요!! 저도 인물수채화 꼭 당참되고싶은 욕심이 생겼어요 ㅋㅋ

수지님의 미모가 과연 그림에 담길지 의문입니다....ㅎㅎ 라흐님께서 글올리실때마다 접수받고 있으니 꼭 신청해보세요~!!

스팀잇은 여유있게 즐기는게 최고라는 말에 동감! 한표 던집니다 ㅎㅎㅎ마지막 수채화사진 느낌있네요~ 훈내 폴폴

실제로도 훈훈 하답니다 힝ㅋㅋㅋ 여유러운 스팀잇 라이프 굿굿이죠 ㅎㅎ 지금까지 이벤트 진행하시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

대문 넘 멋지네요~!!! 저도 주간뉴비 대문 홀랭이님께 받았었는데^^
축하드려요. 마지막 인물화도 넘 멋집니다

다니님의 주간뉴비 대문은 정말 인상깊게 봤습니다 ㅎㅎ 깔끔+세련된 느낌 ㅎㅎ
그리고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3997.36
ETH 3133.23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