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가또 이벤트] 통크게 쏩니다!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뉴비 코코입니다 :D
어느덧 저도 스티밋을 시작한지 23일이 되었습니다!!!!(짝짝짝 !!)
상당히 오래된 줄 알았는데 이제 막 발을 디딘 꼬맹이 코코네요

그동안의 스티밋은 저에게 당근과 채찍같은 곳이었습니다
하지만 돌이켜보면 그 가운데 보팅해주신 분들, 이벤트로 깜짝 놀랄 기쁨을 주신 분들, 그리고 댓글 남겨주신 분들, 팔로우 해주신 분들 등등 감사한 일들이 너무 많아서 저도 나눔을 시작해보려 합니다

( 그리고, 덜컥 저에게 스파를 임대해주신 @feyee95 님께 이자리를 빌어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

아리가또 사행시!

방금 제 눈 앞에 보이는 단어 집어왔어요
아리가또 사행시 중 가장 재밌는 다섯분 선정해서 선물 보내드리겠습니닷

[댓글 필수 기재사항 ] 아리가또 사행시 , 선물 번호

FullSizeRender 13.jpg

작년 연말 이적 콘서트 당시 사진이에요 화려한 조명 촥 비추고 감사의 마음 전하고싶은데 사진으로나며 이렇게 .... ♥

선물?

나름 의미있는 것들을 전하고픈 마음에 이틀정도 심사숙고했답니다!

1 양키캔들 방향초

FullSizeRender 15.jpg

저는 향에 민감하고 향을 좋아해서 캔들을 애용한답니다
그 중에서도 양키캔들은 단연 최애입니다
사용했던 것들 중 가장 예쁘고, 은은했던 초로 선물합니다

2 러쉬 슈렉팩

스크린샷 2018-02-02 오전 12.39.43.png

건조한 요즘, 피부관리 하셔야죠
우리 피부는 소중하니까요!

3 프랑스 직구 메르시 팔찌

스크린샷 2018-02-02 오전 12.43.55.png

사진은 구글에서 가지고 왔습니다
프랑스에서 직접 구매한 메르시 팔찌, 정말 예쁩니다

4 [도서] START WITH WHY

IMG_5794.JPG

사이먼 사이넥의 책인데, 영문으로 된 도서입니다
필리핀에서 사서 읽고 너무 좋아서 지금까지 책장에 꽂혀있는 영문 최애도서중 하나에요
한국으로 고이 모셔온 새책! 선물해드려요

대망의 마지막, 귀리!!!

스크린샷 2018-02-02 오전 12.04.38.png

마지막은 대망의 귀리입니닷

변비와 지방배출에 좋다길래 덥썩 사서 볶아먹고있는데 어머나 정말 좋습니다 효능이 어마어마해요! 마음같아선 누구든 볶아서 선물해주고 싶은 마음이에요.... ( 다이어트 효과도 한번 포스팅 할 예정입니다 야호 )

쨌든 맛있는 롯데마트 귀리로 선물하겠습니다 !


여기까지 다섯가지 선물 소개입니다!

혹시나 스팀달러, 파워 기대하셨다면.. 그건 팔로워 300달성 시 통크게 한번 쏴보겠습니다!!!

^^

좋은 밤 되시고, 많이많이 참여해주세요
없으면 저 울어요 ㅠㅠ

Sort:  

100명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저도 팔로우하고 갈게용~!ㅎㅎ
5번 귀리 상품 갖고싶네요!

아 : 아...귀리다..
리 : (이)거
가 : 가꼬싶다...맛있는데...
또 : 또 먹고싶다...

ㅎㅎ 상품 다섯개 모두 귀리로할걸 그랬어요 ㅎㅎㅎ ' 가꼬싶다' 인상적이네요 노원 가까운데 치킨먹으러 한번 가야겠어요 !:)

땅콩버터님 뉴비팔로우이벤트참여하고 놀러왔는데
이런 이벤트 중이셨네요!!!๑′ᴗ‵๑

아 : 아 증말 이런 좋은이벤트해도되는거야?
리 : 리스팀은 필수겠구만ღ'ᴗ'ღ
가 : 가지고싶은걸 고른다면 전 3번이요 코코님
또 : 또 놀러올께용 슝~

우와 이모티콘 ㅋㅋ 너무 탐나는데요..? 방문해주시고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센스 터지는 사행시네요 ㅎㅎ 하루 마무리 잘하세요 !

아: 아직 많이 부족한 뉴비에요ㅎㅎ
리: 이렇게 스티밋을 하면서 좋은 인연을 만나는게
가:가슴떨리는 일이라는걸 자주 느낍니다.
또: 또,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

너무도 부족한 4행시라 부끄럽네요..
메르시팔찌 너무 이뻐요 3번 선물 소박하게 기대해보겠습니다>_<

아리가또로 사행시 맞나요?! 샤프란으로 삼행시인지 헷갈려서요..

허거걱 저의 실수! 아리가또 맞습니다! ㅎㅎ 수정했어요 감사합니다

ㅎㅎ앗 설레는 사행시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이벤트 참여는 안하지만 댓글로라도 응원을!!!!
기분 좋아지셔서 저도 좋네요 ^^

ㅎㅎ 귀리에 욕심내주세요 나름 심사숙고했는데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

아우 너무 졸리네요
리제 그만 자야하는데
가만히 못자고
또 이렇게 스팀잇을 하고 말았습니다 ㅜㅜ

ㅎㅎ참여 합니다~~

ㅎㅎㅎㅎ 스티밋은 중독입니다!

~ 100팔로워 이벤트라고요?
리스팀 해드려야죠!
보겠습니다.
만날 때는 경품 받으러 오겠습니다.
어쩌다보니 속마음이 드러난 괜찮은 사행시가? 되었네요
ㅎㅎ 1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사행시를 저렇게 지었으니 리스팀도 하겠습니다.

앗 축하드려요 ㅋㅋ 원하시는 경품은 기재 안하셨어요 ㅠ.ㅠ

헛 ㅎㅎ 피드백 감사해요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귀리쌀 하겠습니다.!

아..
리또속
가자 한강으로
또르르..★

5번 귀리효과 저도 보고싶군용!
100팔로워 축하드려요^^

ㅎㅎ감사합니다 ! 한강 왜가나요 ㅠㅠ

1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새벽감성을 담아 4행시 올려봅니다.

아 : 아버지, 어머니 그동안 정말 고생 많으셨으니 부디
리 : 이제부터라도 저희가 아닌 부모님 본연의 삶을 위해 살아가주세요
가 : 가족,자식을 위해 지금까지 희생하신 빚들 차근차근 모두 값아나갈테니
또 : (또르르.. 잠시 눈물닦는 타이밍).. 믿고 지켜봐주세요..^^

헉 눈물흘려도 되나요...ㅎㅎㅎㅎ 원하시는 선물도 기재해주세요!

아 ㅋㅋㅋ 감정이입하느라 깜박했습니다. 저는 1번이 좋겠네요 ㅎㅎ

보팅과 함께 팔로우하고 갑니다.
선물도 눈에 들어오지만 전 이적콘서트 다녀오신 그 귀가 젤 부럽네요

아 무리 일해도 부족한 월급과
리 미트에 걸리는 신용카드
가 방을 사달라는 마누라
또 봇을 사달라고 하는 조카

아 선물은 2번으로 하겠습니다
(와이프 가방은 못사주니 피부관리라도...)

또봇ㅋㅋㅋ 재치있는 사행시네요! 참여 감사합니다 !

아-아이랑 놀아준다
리-리리리자로 끝나는 말은
가-가오리 항아리 소꾸리~ 이젠 그만하자.
또-또, 또~ 아빠 또~

축하드립니다.
캔들이요 ㅎㅎ

앗 감사합니다 :) 뭔가 굉장히 좋은 아버지실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ㅋㅋㅋ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64.16
ETH 3111.33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