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제가 생각했던 곳이 아니었어요.ㅎ 평소에 카카오톡을 거의 사용하지 않는 것이 가장 컸구요.(최근 2년 동안 지인들과 카카오톡으로 대화한 적이 없습니다.) 제가 선비타입이라서 그런지 단체방 성격이랑 맞지 않는 것 같아요.

아하. 그러셨군요. 괜찮습니다, 저도 선비라..ㅋㅋㅋㅋ 그래도 스팀잇에서는 자주 뵈요~

제가 느끼기에는 가즈아 태그 카카오톡 버전인 것 같아서요. 저는 가즈아 태그를 초반에 몇 번 사용해보고는 저랑 맞지 않는 것 같아서 가끔씩 댓글만 달고 있어요. (가즈아 태그는 제목만 보고 대부분 넘깁니다.)

아하~ 그렇군요. 친목 도모가 목적이었는데, 다시 한 번 살펴봐야겠습니다. 그래도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어떤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거라고 생각했었는데, 분위기를 보니 친목도모의 성격이 강한 것 같더라구요. 제가 지금 시험을 앞두고 있어서 거의 눈팅만 하게 될텐데, 큰 의미가 없는 것 같아서 조용히 나왔습니다. 저는 스팀잇에 집중하겠습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D

넵! 한 손님두요~ (저도 곧 시험입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248.35
ETH 3136.18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