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3월부터 백수아들

in #kr7 years ago

승화님은 아드님에게 정말 큰 힘이 되어주시네요. 뛰어난 창작력은 정말 강력한 무기죠. 아드님은 금방 꿈을 이루실 것 같네요. 아드님의 성공을 응원합니다.

Sort:  

저는
언제나 애들에게 길을 제시해 주고
선택은 애들에게 맡겨왔어요
그리고 그 선택에 믿음과 응원만을 해요
저희집은 애들에게 강요 같은 건 없어요
심지어 공부에 관한 것까지두요

정말 멋진 어머님이십니다.
강요없이 항상 자신이 선택을 할 수있도록 해주시고 그 선택에 대해서 믿음과 응원을 해주신 것이 아드님의 창작력의 기반이 되지 않았을까 생각이 되네요. :)

아이들은 부모의 소유물이 아니니까요 자기인생에 대해 깊게 생각하고 선택한 권리도 그에 따른 책임도 질 줄 알아야 함을 조금 일찍부터 가르쳤을뿐이예요 그래서 저의집 애들은 저를 거의 친구와 동격인 엄마로 생각해요 그래서 다 큰 아들들임에도 함께 영화 보러 맛있거 먹으러 가자며 저를 델꼬 다녀요 ㅎㅎ


제 별명은 사차원이예요 ㅎㅎ

많이 부러운 가정이네요 :)
승화님 글에서부터 화목함과 즐거움이 느껴집니다 :)

저의집은 다른집보다는 조금 특별한 사고방식으로 사는 건 맞아요 아이들이 아주 즐거워 하거든요 특히 공부하란 소리. 시험 못 봐도 야단 안 치는 거 등등 살판난 집이죠 애들에겐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476.88
ETH 2522.41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