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송 제작 첫번째 프로젝트 결과입니다. (내일 두번째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D)

in #kr7 years ago

스팀잇송.jpg

안녕하세요. @omani02 솔입니다.

오늘 스팀잇송 제작 프로젝트의 첫번째 이벤트가 끝이 났습니다.

'스팀잇송 멜로디 공모'
[2018.2.5일 부터 ~ 2018.2.19일 까지 총 2주간에 걸쳐서 진행됩니다.]
10초 ~ 1분 사이의 멜로디 또는 비트를 공모합니다.
공모에 참여하신분들에게는 10SBD의 상금을 드리겠습니다.
세번째 프로젝트에서 인기투표에 뽑힌 멜로디를 제작하신 분에게는 추가적인 보상이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

총 세분이 참여를 해주셨습니다.


DQmcEeYFVz6CWwBRRCMRz761TotMqmo62Hf8y8GCZwia7uG_1680x8400.png


S T Double E M I T
plug and check ma M I C
hash tag N O R A E
for the music not for SBD
S T Double E M I T
Strums and Streams will never cease.
cuz' This wave even we cannot see
would be higher wider every single day


  • @compos.kjy님은 무려 두곡이나 만들어 주셨습니다.

먼저 스팀잇송 비트를 만들어주셨습니다. 잔잔한듯 하면서도 힘이있는 아주 매력적인 비트입니다. 비트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단계별로 포스팅해주셨습니다.
스팀잇송 비트만들기 제 mr에 멜로디또는 랩을 만들어주세요에서 제작과정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스팀잇 cm송 을 만들어 주셨습니다. 사실 처음부터 cm송 mr을 생각하고 계셧던 것 같은데 처음에 비트를 만드신다고 잘못 말씀을 하시고 그걸
제가 덥석물어서 두개나 만들게 되셨습니다. ㅋㅋㅋ 전국의 도시철도 로고송들을 들어보시고 영감을 얻으셔서 제작하신 cm송입니다. 훈훈하고 따뜻한 분위기에 중독성까지 갖춘 곡이 탄생했습니다. 스팀잇 cm 송 후기(제 엠알에 멜로디를 만들어주세요!)여기서 뒷이야기와 제작 과정을 보실 수 있습니다.


써니님과 더블디님에게는 각각 10SBD씩 보내드렸고, 두곡을 만들어주신 콤프님께는 20SBD를 보내드렸습니다.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
더블디님과 콤프님은 음원 파일을 [email protected]으로 보내주세요. 두번째 이벤트를 시작하면서 파일을 묶어서 게시하겠습니다.

이 곡들을 가지고 내일부터 스팀잇송 만들기 두번째 프로젝트인 '자신만의 스팀잇송을 만들어라!!'가 시작됩니다. 이것은 모두가 가볍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인 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내일 포스팅하겠습니다.

두번째 이벤트는
@omani02 - 30SBD
@cubo님이 지원해주신 5SBD
주간오마니 페이아웃 - 2.56SBD
스팀잇송 관련 포스팅 페이아웃 - 4.15SBD
+이벤트 기간동안 주간오마니와 스팀잇송 관련 포스팅에서 페이아웃된 금액을참여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공평하게 나누어 드릴생각입니다.
그 이후 스팀잇송 인기투표를 통해 추가로 보상을 지급해드릴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스팀잇송 프로젝트의 자세한 내용은 함께 만들어 나가는 스팀잇송 프로젝트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스팀잇송 제작 프로젝트를 응원하고 지원해주시는 분들게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__)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작사.....담번에는 도전해 볼까요?ㅎㅎ

승화님이 작사를 하시면 정말 멋진 곡이 나오겠는데요 :)

인디밴드 같은 가사가 나오지 않을까 싶은 걸요 ㅎㅎ

좋은 가사 기대해 볼께요♥

그러다
삼천포로 빠질지도 모르겠어요
제가 사차원기질이 좀 있어서요

쉬고 계시겠네요
오토님 노래 들어야하는데요

이야 세상에 능력자들은 정말 많군요ㅠ 아마추어분들 같지 않은 높은 퀄리티입니다. 거기에 노래까지 ㄷㄷ
멋진 결과물들입니다!! 언젠가 로고송으로 사용될 날을 기다리며~

정말 능력 있는 분들이 참여를 해주셔서 좋은 곡들이 나온 것 같습니다.
두번째 이벤트는 정말 재미있을 거에요!! 참여해주시고 응원해주세요 :D

헐 대박 멋져요 ㅠㅠㅠㅠㅠㅠ
노래도 너무 좋은데요?!

능력자분들이 정말 좋은 곡들을 만들어주셨어요.
이제 Sue님이 노래를 불러주실 차례입니다 XD
계속 응원해주시고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__)

응원합니다. 스티밋송 너무 기대됩니다.
저도 참여해도되는건가요? ㅋㅋㅋ

57님 항상 날카로운 분석 잘 보고 있습니다.
얼른 스팀형제가 날아 올랐으면 좋겠어요.

스팀잇송 프로젝트는 언제든지 참여하셔도 됩니다.
내일 저녁에 이벤트 내용을 정리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D

재미있어 보여요^^ 노래 너무 좋습니다!!

다들 정말 좋은 곡들을 만들어 주셨어요.
두번째 이벤트는 내일 시작됩니다!! 꼭 참여해주세요 :D

요즘 스팀잇을 위한 노래, 광고, 게다가 마스코트까지! 스팀잇을 더욱 더 발전시키기 위한 노력이 너무나 멋져요 :) 저는 딱히 참여할만한 주제가 없어서 흠... 고민 중이에요 ㅠㅠ 참여하시는 분들을 열심히 응원해야겠습니다 :)

베리님ㅎㅎ 마스코트는 똥손이어도 가능하며 송베리님은 똥손이 아니시잖아요!!..
저번에 그림 그리신거 진짜 귀엽고 이뻤는데!!!

쏭블리님은 엄청 매력적인 포스팅을 하시잖아요. 그거만으로도 스팀잇의 가치가 올라가죠 :)
응원해주시는 것 만으로도 정말 큰 힘이 됩니다. (__)
더 깊이 참여하고 싶으시다면 두번째 이벤트때 스팀잇송을 불러요!!

ㅋㅋㅋㅋㅋ @pinkpig@omani02님 두 분 다 뽐뿌 넣는 능력이 탁월하신데요! :)
감사합니다!! 음... 뽐뿌가 들어왔으니 생각을 좀 해 볼게요.. 일단 목 좀 풀고~ 아아~~(안되겠어요)
내일부터 좀 끄적거려보고 안 되면 빨리 노래 연습을 다시...ㅋㅋㅋ

언니~ 장난삼아 한곡 땡겨봐요 ㅋㅋㅋㅋ
내가 섭섭하지 않게 챙겨드릴게~~ :D

세상에!!!! 노래소모임 넘나 대단하신 것 아닙니까???
@caferoman님 목소리에 저는 치입니다ㅠㅠㅠ
와...나도 노래잘했으면...음치여서...망했어요ㅠㅠ

더블디님 코러스가 너무 좋아서 코러스에 안밀리는 가사를 쓰고 싶은데 쉽지가 않네요. ㅜㅜ
핑크피그님도 재미로 참여해 보세요~ 보상 두둑히 챙겨드려요 :D

스팀잇의 능력자들은 어디에 계시다 이렇게들 나타나셨는지 대단하십니다. 기대됩니다^^

오토님도 능력자시면서 :)
저도 두번째 이벤트가 너무 기대되요. 정말 재미있는 노래가 많이 만들어졌으면 좋겠습니다 :D

아~~
오토님
여기서 인사 드리니 새롭네요

네. 반갑습니당^^ㅎ

오오 드디어 엠알이!!! 작사에도 많은 분들이 참가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쿠보님 지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멋진 엠알들이 나왔습니다!!
작사는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라서 많은 분들이 참여하실 것 같아요 :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1
BTC 60327.71
ETH 2568.97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