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송 프로젝트] S.T.Double E.am.I.T MR - 당신의 랩을 입혀주세요.

in #norae6 years ago (edited)

20170927_204628.jpg

@omani02 님의 스팀잇송 만들기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포스팅입니다.

https://steemkr.com/kr/@omani02/6dhwat

솔님의 #norae 소모임 활성화 프로젝트로 멜로디나 비트를 만들어서 공개하는 프로젝트의 1차 공모인데요.

참고로 저는 멜로디보다 가사를 먼저 쓰는 스타일이라 1차 공모의 주제인 멜로디를 먼저 쓰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랩퍼가 아니라서 비트를 만들어본적이 없어서 코러스쪽만 가사를 써서 만들긴 했는데...

결국 이것도 저것도 아닌 어중띤 결과물이 나왔지만 성황리에 행사가 진행되기 위해선 저 같은 들러리 또한 필요한 것이니 용기를 가지고 응모해 봅니다.

코러스 사이사이에 8비트씩 공백을 뒀는데요, 랩을 만들어주시면 얼마든지 벌스부분은 분량을 늘리거나 재녹음이 가능합니다.
(코러스도 막녹음을 한거라 대신 녹음해주실 분을 찾습니다. 엠알 필요하시면 보내드릴께요.)

S T Double E M I T
plug and check ma M I C
hash tag N O R A E
for the music not for SBD
S T Double E M I T
Strums and Streams will never cease.
cuz' This wave even we cannot see
would be higher wider every single day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우와 대박!! 코러스부분 너무 좋은데요. 멜로디도 엄청 좋네요. 정말 좋은 스팀잇송이 될 것 같아요. 저도 도전의식이 생기네요. 더블디님이 만들어주신 곡에 멋진 가사를 써보겠습니다 ㅋㅋ
스팀잇송 프로젝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셔요(__)

네 뭔가 이런 이벤트로 동기부여를 하고 틈틈히 기타를 잡게 되는것 같아요~ 멋진 랩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응원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ㅎ

작곡하시는 분들도 특별한 재능을 가진 분이라 생각합니다. 어떻게 그런 곡들이 나오는지. 멋진 곡 완성되길 기대합니다.

네 멋진 랩퍼(혹은 보컬) 분의 참여를 기도하는 마음으로 기다려보려구요

멋진곡 잘 들었습니다
응원 할께요~~^.^

늘 감사해요~ 선생님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새해에도 멋진 음악 기대하겠습니다.

당신의 랩을 입혀주세요 ~
너무 신선한데요

감사합니다 보컬이나 랩으로 참여해주셔도 좋습니다^^

보컬.. 랩 ㅋㅋㅋㅋㅋ
도.... 도전! ㅋㅋㅋㅋㅋ

듣는 동안 들썩들썩이게 만드네요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욱 멋진곡들이 프로젝트에 가득하길 기대해 봅니다^^

오 느낌 뿜뿜 나네요~ 후렴 좋은데요??

어후 좋은데요?
진짜 잘 듣고가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408.93
ETH 3491.49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