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물어봐! 오마나의 사회 연구!] - 제 1회. 질문받습니다!

in #kr6 years ago

무엇이든 다 물어보세요!!

뭐든지 댓글로 남겨주세요!! 지인들과 겪은 갈등. 혹은 오늘 뉴스에 나온 내용. 사회현상. 평소에 궁금했던 것 혹은 개인적인 고민과 의문, 아픔... 다 좋습니다.

함께 연구해보아요.

Sort:  

20대가 바라보는 바람직한 남북관계에 대해 생각해 보았으면 합니다 ^^

접수됐습니다!!^^ 곧 답변작성후 님의 블로그로 찾아가 답변이 올라왔음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월요일 혹은 화요일이 되겠습니다!

함께 연구해보아요! 대한민국 사회!:D♥

오!!! 빠른 답변에 대단합니다. 기대하겠습니다~ 가즈앗!! ^^

55인 분이 47인 뉴비에게 질문드리는 모습 참 감동입니다.
나도 묻습니다.
글이고 묻는 이유-오마나님은 단지 20대 초반의 여성을 넘어서는 특별한 무언가가 있음을 느꼈거든요. 저도 튜터님 질문에 대한 답을 기다려 볼게요.

65인분이 또 여기와서 답변을 기다리는 모습도 감동입니다~ ㅋ 가즈앗!!

한일관계에 대해서 그 애증을 어떻게 풀어가야할지....알려주세요.

알겠습니다!! 순서는 두번째로 접수되었습니다!! 유익한 질문 감사드리며 답변등록시 즉시 블로그로 찾아가 알려드리겠습니다!!^^ 특별한 일이 없다면 이번주 수요일 혹은 목요일날 등록예상됩니다!!

함께 애정을 가지고 연구합시다!! 대한민국사회!!

한일관계의 애증을 푸는건 불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ㅠㅠㅠ

ㅎㅎ 곧 시작합니다. 한일관계의 애증을 푸는 방법...

두루마리 휴지에 왜 '향'을 첨가할까요?;

세번째 질문 접수되었습니다!! 이번주 안에 (목~금 예상) 답변작성후 님의 블로그를 통해 답변등록 소식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

이거 저도 알고싶네요 ㅋㅋㅋ

최근에 뉴스를 보면 너무 잔인한 일들이 많은 것 같아요.. 예를들면 비정규직을 상대로한 갑질이나 유아/친족 살해 등등 ㅠㅠ 제가 어렸을 때만해도 이렇지 않았던 것 같은데 왜이럴까요? 아니면 제가 어렸을 땐 뉴스를 보지 않아서 이렇게 잔인한 일들이 도처에서 일어나는 걸 몰랐던 걸까요? ㅠㅠ 무서워요

네번째 질문 접수되었습니다!! 유익한 질문 감사드리며 답변등록시 즉시 블로그로 찾아가 등록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질문 많이 달리니 슬슬 염려가 되시지요? ㅋㅋ 가즈앗!!! ^^

ㅋㅋㅋㅋㅋㅋ 다 예상하고 있던 질문이라 그리 당황스럽진 않았습니다! 가즈앗!!!

최근의 이슈는 역시 남녀갈등 아닐까요. 젊은 층에서 도드라지고 있는 남녀갈등 문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합니다.

옙! 접수되었습니다! 답변등록후 블로그로 찾아가 알려드립니다!!^^ 순서는 다섯번째입니다!

뉴비들에게 고래란? 어떤존재인가요?

여섯번째 질문 접수되었습니다! :)

스팀잇의 전망?
요즘에는 스팀잇과 관련된 모든것들에 집중되어 있네요^^

일곱번째 질문 접수!!

20대가 바라보는 30대가 궁금합니다 ㅎㅎ그냥 이십대에게 삼십대는 어떤 느낌인지 궁금하네요 ㅎㅎ

여덟번째 질문 접수!!

제 블로그에 올린 글의 내용인데, 진영논리에 따라 너무 쉽게 입장을 바꾸는 우리나라 보수 정치인들에 대한 생각이 듣고 싶어요. 여기 재미있는데요? 팔로우 합니다 일단.

오케. 16번째로 접수했습니다!

상당히 도발적인 제안이네요^^ 스팀잇 생태계가 어떻게 발전할까요?

접수했습니다!!^^ 순서는 열번째!!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30
BTC 61599.36
ETH 3407.97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