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다 물어봐! 오마나의 사회 연구!] - 제 1회. 질문받습니다!

in #kr7 years ago

최근에 뉴스를 보면 너무 잔인한 일들이 많은 것 같아요.. 예를들면 비정규직을 상대로한 갑질이나 유아/친족 살해 등등 ㅠㅠ 제가 어렸을 때만해도 이렇지 않았던 것 같은데 왜이럴까요? 아니면 제가 어렸을 땐 뉴스를 보지 않아서 이렇게 잔인한 일들이 도처에서 일어나는 걸 몰랐던 걸까요? ㅠㅠ 무서워요

Sort:  

네번째 질문 접수되었습니다!! 유익한 질문 감사드리며 답변등록시 즉시 블로그로 찾아가 등록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질문 많이 달리니 슬슬 염려가 되시지요? ㅋㅋ 가즈앗!!! ^^

ㅋㅋㅋㅋㅋㅋ 다 예상하고 있던 질문이라 그리 당황스럽진 않았습니다! 가즈앗!!!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705.02
ETH 2619.44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