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lia 일러스트 ] 당신은 참 예쁜 꽃 _ illustration

in #kr8 years ago

당신은 참 예쁜 꽃


postcard.jpg

저는 을 그리는 걸 좋아해요.

색색의 아름다운 꽃을 그리다보면 꽃 향기가 코끝을 은은히 감싸는 듯 해요.
자연에는 아름다운것들이 많지만, 그중의 백미는 활짝 피어있는 꽃인 것 같아요.
한아름 꽃다발을 들고있는 여인을 그려봤어요.

2w .jpg

공기는 꽃향기를 머금고, 주변으로 은은히 발산해요.
당신에게도 향기가 납니다.

2sd.jpg

당신은 참 예쁜 꽃

Sort:  

대문으로 써도 훌륭할 거 같습니다^^

아직 대문 만들 생각을 못했었는데, 그것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감사합니다.

너무 이뻐요ㅠㅠ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

색감이 너무 좋네요 ㅎㅎ

그런가요? ^^ 꽃을 그리는거라 색감에 신경을 많이 썼답니다!

일러스트 너무 이뻐요
꽃에서 입체감이 느껴지네요 ㅎㅎ

르바님! ^^ 꽃에서 느껴지는 입체감은 안개꽃이 한몫을 하고 있는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멋진 밤 되세요!

꺄ㅡ너무이뽀요>_<

앗 -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

저도 꽃 그림이 너무 좋아요^^~ 일러스트 너무 예쁘네요^^ 꽃다발을 받은 것 같아요~

꽃다발을 받은 것 같다니! 멋져요. ^^
그림은 보는 사람에 따라 다르게 느끼셔서 이런 피드백들이 참 재밌는것 같아요.
감사하기도 하구요. 멋진 밤 되세요!

올리아님 너무 예쁜 그림 감사합니다..!! 사인도 어쩜 넘 예뻐요 :-)

제가 더 감사합니다! 무엇보다 배울점이 참 많은,
경아님을 알게되어 감사해요. ^^

활짝 피어있는 꽃이 제일 예쁜 꽃이란 말 정말 공감되요 ! 꽃집에가도 덜피어있는 꽃보다는 만개한 꽃들로 구성해달라고 꼭 그러거든요ㅎㅎ 그런데 이젠 무엇보다도 올리아님 그림속에 피어있는 꽃이 너무 예쁘네요. 칙칙했던 주말이 올리아님 그림으로 화아아알짝 피어나는 느낌이에요. 올리아님 덕분에 기분 좋게 주말이 마무리되는 것 같습니다. 당신은 참 예쁜 꽃이라니. 저한테만 한 말은 아닐테지만 왠짘ㅋㅋ기분좋아서 캘리로 써두고싶어요 !

칙칙했던 주말이 제 그림 덕분에 활짝 피어나는 느낌이라니! 감동, 감동이에요!
저는 느루님 댓글 덕분에 무미건조했던 오늘 하루가 의미있게 마무리 되는 기분이랍니다 :)
'당신은 참 예쁜 꽃'이 느루님 캘리로 어떻게 탄생될지 기대되어요.
그렇게 스스로에게 그 말을 선물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
항상 이렇게 정성어린 댓글에 감사드려요. 즐거운 밤 되세요!

꽃 대신에 엽서로 받아도 좋은 그림이에요 색감이 마음에 드네요 ^ ^

꽃을 선물하듯 엽서로 제작해서 선물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덕분에 또 좋은 아이디어를 얻습니다. ^^

👨 당신은 참 예쁜 꽃! 누가 그렇게 말해주면 정말 좋을 듯 합니다 :) 예쁜 꽃 그림 잘 보고 갑니다~

혹시나 꽃다발 뒤로 감추고 있는건가 싶어 손모양 따라해보고 역시 앞이구나 했는건 비밀

누군가 그렇게 말해준다면 정말 꽃처럼 활짝핀 웃음을 지을 것 같아요. ^^
그러고 보니 수줍게 뒤로 감추고 있는 모습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손모양까지 따라해보시다니!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60118.21
ETH 1573.41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