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짝 피어있는 꽃이 제일 예쁜 꽃이란 말 정말 공감되요 ! 꽃집에가도 덜피어있는 꽃보다는 만개한 꽃들로 구성해달라고 꼭 그러거든요ㅎㅎ 그런데 이젠 무엇보다도 올리아님 그림속에 피어있는 꽃이 너무 예쁘네요. 칙칙했던 주말이 올리아님 그림으로 화아아알짝 피어나는 느낌이에요. 올리아님 덕분에 기분 좋게 주말이 마무리되는 것 같습니다. 당신은 참 예쁜 꽃이라니. 저한테만 한 말은 아닐테지만 왠짘ㅋㅋ기분좋아서 캘리로 써두고싶어요 !
칙칙했던 주말이 제 그림 덕분에 활짝 피어나는 느낌이라니! 감동, 감동이에요!
저는 느루님 댓글 덕분에 무미건조했던 오늘 하루가 의미있게 마무리 되는 기분이랍니다 :)
'당신은 참 예쁜 꽃'이 느루님 캘리로 어떻게 탄생될지 기대되어요.
그렇게 스스로에게 그 말을 선물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
항상 이렇게 정성어린 댓글에 감사드려요. 즐거운 밤 되세요!
대문으로 써도 훌륭할 거 같습니다^^
아직 대문 만들 생각을 못했었는데, 그것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감사합니다.
너무 이뻐요ㅠㅠ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
색감이 너무 좋네요 ㅎㅎ
그런가요? ^^ 꽃을 그리는거라 색감에 신경을 많이 썼답니다!
일러스트 너무 이뻐요
꽃에서 입체감이 느껴지네요 ㅎㅎ
르바님! ^^ 꽃에서 느껴지는 입체감은 안개꽃이 한몫을 하고 있는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멋진 밤 되세요!
꺄ㅡ너무이뽀요>_<
앗 -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
저도 꽃 그림이 너무 좋아요^^~ 일러스트 너무 예쁘네요^^ 꽃다발을 받은 것 같아요~
꽃다발을 받은 것 같다니! 멋져요. ^^
그림은 보는 사람에 따라 다르게 느끼셔서 이런 피드백들이 참 재밌는것 같아요.
감사하기도 하구요. 멋진 밤 되세요!
올리아님 너무 예쁜 그림 감사합니다..!! 사인도 어쩜 넘 예뻐요 :-)
제가 더 감사합니다! 무엇보다 배울점이 참 많은,
경아님을 알게되어 감사해요. ^^
활짝 피어있는 꽃이 제일 예쁜 꽃이란 말 정말 공감되요 ! 꽃집에가도 덜피어있는 꽃보다는 만개한 꽃들로 구성해달라고 꼭 그러거든요ㅎㅎ 그런데 이젠 무엇보다도 올리아님 그림속에 피어있는 꽃이 너무 예쁘네요. 칙칙했던 주말이 올리아님 그림으로 화아아알짝 피어나는 느낌이에요. 올리아님 덕분에 기분 좋게 주말이 마무리되는 것 같습니다. 당신은 참 예쁜 꽃이라니. 저한테만 한 말은 아닐테지만 왠짘ㅋㅋ기분좋아서 캘리로 써두고싶어요 !
칙칙했던 주말이 제 그림 덕분에 활짝 피어나는 느낌이라니! 감동, 감동이에요!
저는 느루님 댓글 덕분에 무미건조했던 오늘 하루가 의미있게 마무리 되는 기분이랍니다 :)
'당신은 참 예쁜 꽃'이 느루님 캘리로 어떻게 탄생될지 기대되어요.
그렇게 스스로에게 그 말을 선물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
항상 이렇게 정성어린 댓글에 감사드려요. 즐거운 밤 되세요!
꽃 대신에 엽서로 받아도 좋은 그림이에요 색감이 마음에 드네요 ^ ^
꽃을 선물하듯 엽서로 제작해서 선물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덕분에 또 좋은 아이디어를 얻습니다. ^^
👨 당신은 참 예쁜 꽃! 누가 그렇게 말해주면 정말 좋을 듯 합니다 :) 예쁜 꽃 그림 잘 보고 갑니다~
혹시나 꽃다발 뒤로 감추고 있는건가 싶어 손모양 따라해보고 역시 앞이구나 했는건 비밀누군가 그렇게 말해준다면 정말 꽃처럼 활짝핀 웃음을 지을 것 같아요. ^^
그러고 보니 수줍게 뒤로 감추고 있는 모습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손모양까지 따라해보시다니!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