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아 일러스트 ] 별이 빛나는 밤에, illustration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그림 그리는 올리아 @olia1 입니다.❤

오늘은 저번 포스팅에서 보여드린 '행복한 여름 농장의 소녀'를 데리고
배경을 넣어 다른 작품으로 재탄생 시켜봤어요.
별이 수놓아진 아름다운 한여름 밤에 선선한 바람을 느끼며 앉아있는 모습이에요.

별이 빛나는 밤에

green(resize).jpg

반짝반짝 빛나는 별 처럼, 소녀도 반짝반짝 빛나고 있어요.
나무들이 소녀를 향해 인사하는 듯 해요.
'안녕- 행복한 소녀'

green(resize1).jpg

이곳은 꿈일까요? 현실일까요?
현실보다 더 생생한 꿈일까요.

greenr.jpg

반짝반짝 별이 빛나는 밤에

Sort:  

그림이 참 따뜻하네요! 부드러운 그림이에요 ㅎㅎ

따스한 느낌을 좋아해서 그리다보면 그런 느낌들이 저절로 나오더라구요. 감사합니다! ^^

👨 밤하늘이 정말 예쁩니다! 다 예쁘지만 전 하늘에 꽂혔네요 :)

저도 이 그림에서 하늘을 좋아해요! 감사합니다 :)

밤하늘 색감이 너무 이뻐요~!ㅎㅎ

다들 하늘을 많이 좋아하시네요.
밤하늘에 신경을 쓴 보람이 있습니다. ^^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짱짱맨님 또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림 분위기도 색감도 너무 예뻐요^^~

좋아해주셔서 감사해요! ^^ 저도 정말 애정하는 그림이랍니다.

오 정말 좋아하는 느낌의 그림입니다. 정말 별들이 하늘에 피었네요 ^^;;
남은 한주도 즐겁게 보내 십시오.

제가 즐겁게 그린 그림은 다른 분들도 좋아해주셔서 뿌듯해요!
별들이 하늘에 촘촘히 피었어요. ^^ 감사합니다.

너무 아름답습니다^^ 와와 감탄사 절로^^

저도 감사함에 감탄사가 절로 나옵니다! 항상 감사해요 리안님 :)

환상적인 그림이네요. 나무의 표현이 참 마음에 듭니다.

나무의 표현에 신경을 많이 썼답니다.
알아봐주시는 분이 있어서 뿌듯해요.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올리아님, 이웃추천글에 추천드렸습니다! 보시고 혹시 수정할 부분이 있다면 말씀해주세요. :-)

타인의 사유 - 마음에 아름다운 정원을 가지신분들을 소개합니다.

앗- 경아님! 경아님 댓글을 보자마자 쪼르르 달려가서 댓글을 달았답니다.
정말로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이 뭔가 친근하네요~
제가 그림을 그릴줄 알았더라면 Olia님 프사처럼 기타치는 남자를 걸어두고 싶네요^^
그림의 질감이 따뜻하면서도 몽환적이라 뭔가 자체 클로즈 업을 해가며 보게 됩니다. 앞으로 종종 그림 보러 찾아 오겠습니다.

저는 기타는 칠줄 모르지만, 그림으로나마 만족하기 위해 그려봤어요 :)
언젠가 기회가 된다면 배워보고 싶어요.
따뜻하면서 몽환적인 분위기! 제가 참 좋아하는 분위기인데, 콕 집어서 말씀해주시니 기뻐요!
자주 뵈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855.79
ETH 3113.00
USDT 1.00
SBD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