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박씨를 먹어야 하는 이유...
폭염에 많이 챙겨 먹는 시원한 수박은 먹고 수박씨는 뱉어 버리지 않으신지요? 건강 매체에서 소개하는 수박씨를 뱉지 말고 챙겨 먹어야 하는 이유를 살펴볼게요.
~. 리놀렌산&비타민E 풍부 - 동맥경화 예방&콜레스테롤 감소 도움
~. 쿠쿠르비타신&비타민E 함유 - 활성산소 억제 ~> 노화 방지&암 예방 도움
~. 마그네슘 함유 - 뼈 건강&신경 안정 도움
*수박씨는 깨끗하게 씻어 말린 후, 볶아서 드시거나 갈아서 스무디에 넣어 활용
건강 챙김에 도움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