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나무네. 우리집? 꼬맹이집?

in #kr4 years ago

뭘 하느라고 지금에서야 온거야? 맞아!
이럴꺼야? 정말 이럴꺼야?
흥!!



핸드폰 사진첩을 뒤적이다 몇해전 꼬맹이가 만든 우리집을 봤다.
종이로 꼬물꼬물 만든집이지만 나름 자기가 필요한 것들이 오밀조밀 갖춰져있다.

식탁
책상

침대
텔레비전
애완동물 (집밖에 분홍 커더란 토끼 비슷한.. )

적고 보니 우리집이 아니라 꼬맹이집이다.
꼬맹이 방인가?

커다란 눈망을 가진 꼬맹이는 침대에서 일어나 방 안에서 노는지 방바닥에 놓여있네..

참 귀엽다.

나도 어릴적 인형놀이를 정말 좋아했는데..

물론 지금도 좋아하지만~

Sort:  

아이의 감성이~ 너무 좋아요~~~~ ^^/
아.. 귀여워~~~^^

어릴땐 어른이 부럽더니,, 어른이 되니 아이가 부럽네요~

와우 매우 섬세한 작품이네요! ㅎ

말씀 감사합니다.
울 꼬맹이와 고모가 함께 만들었대요. 책을 묶거나 오리는 것은 고모가 도와준걸꺼예요..
종이집인데 너무 이뻐서 이렇게 올려봣어요~

어릴적 상상에 젖어 역활놀이를 하던 소꼽장난이 생각나에요^^
우리도 저럴때가 있었는데...
동심, 동화의 나라...참 순수하고 맑은 아이들 때이네요.

저도 어릴적 놀던 인형놀이 소꼽놀이 생각이 많이 났어요.
작은 소품들에 목숨걸던 그때가요..
꼬맹이 보면 꼬질한 휴지조각도 자기 인형이라고 하며 아끼더라구요. 나도 저랬나 싶을 정도로요.. 귀여워요~

이것 저것 있을 건 다 있네요. 귀여운 분홍토끼까지 ...책을 엮어 놓은게 눈에 확 띕니다.

그러게요. 저도 작은 책을 엮어 놓아서 놀랐어요..
저건 고모가 엮어준게 아닐까 싶어요. 그래도 열심히 그리고 색을 칠한걸 보니 꽤 재미있었었나봐요~

아 ! 너무 귀여운 작품이에요!
이런것들 하나하나 다 보관해두거나 사진으로 담아두면 훗날 아이에게도 추억이겠어요 ^^

시간이 지나서 보여줘야겟어요. 재미있어하겟죠? ㅎㅎ
저처럼요~~
말씀 감사합니다.

아이가 솜씨가 좋네요!! 이런것도 유전이겠죠^^

전 솜씨가 없어서 요리나 공작이나 이런걸 잘 못해요.
아이가 색칠하는 걸 좋아했나봐요. 요즘은 졸라맨만 그려서.. 저 예쁜 색도 좀처럼 보기가 힘들어요. ㅎㅎ

딸이라는거에 제 머리카락 1개를 겁니다.
아들은 저렇게 못하던데요 ^^;;;

머리카락 1개 뽑으세요. 하하하..
아들입니다~
꼬맹이와 고모가 함께 만들었다고 하더라구요. 머리카락 1개는 얻었네요. 히히히~
다음번엔 제가 꼬맹이한테 어릴적 선물한 인형집을 올려야겟네요.
말씀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달랑 한개가 뭐예요? 한움큼은 거셔야죠!! ㅎ

한움큼이면...원형탈모 되는거죠~~~ 헐...ㅎㅎ

아이고, 형님. 안그래도 머리털 없는데, 1개 뽑아야겠네요.ㅡㅡㅋㅋ

저도 어릴 땐 인형놀이 좋아했어요^^ 워낙 말없고 친구사귀는 게 서툴어서 혼자 놀았거든요ㅎㅎ

저도 그랬던 것 같아요.
고무줄 놀이나 아이들과 뛰어노는 놀이보다는 앉아서 소꿉놀이나 인형놀이 하는 것이 정말 좋았어요. 꽃밭 주변에서 판을 벌이곤 했었죠 ㅎㅎ

ㅋㅋ종이집에 본인이 필요한 가구들은 다 있네요:>
ㅋㅋㅋ 눈이 큰 꼬맹이 본인까지 만들다니 너무 귀엽네요!

그러게요. 엄마가 좋아하는 커피는 없더라구요~ ㅎㅎ
자기 필요한 거 있으면 다 된거죠 ^^

저도 눈이 컸으면 좋겠어요.ㅋㅋ

울 꼬맹이 눈은 안큰데 어디서 저리 커다란 눈을 구해서 자기를 만들었나 몰라요..
전 큰 눈보다는 긴 눈이면 좋겟어요~

뭘 하느라고 지금에서야 온거야? 맞아!
이럴꺼야? 정말 이럴꺼야?
흥!!

오나무님 제 마음 속에 들어갔다 오셨나요?
제가 하고 싶은 말을 쓰셔서 깜짝 놀랐다구요!!
앞으로 자주 오실 거죠? ^_^

ㅎㅎ 간혹 접속해서 눈으로 마중만 하다 갔어요.
찬바람나고 정신차려야죠. 올꺼예요. 디디엘님의 성실함에 엄지척이예요. !!

으아아 너무 귀여워요 :)
오나무님 사진첩에는 보물들이 그득그득 할 것 같습니다 :D

제 사진첩에는 꼬맹이 사진이 그득 그득해요.
제 눈엔 보석이거든요. 혹하고 홀려서 보고 또 보고 팔불출 정도가 아녜요~
꼬맹이 응아 넣을때도 그 앞에 의자 가져다 놓고 얘기해요. 헉 이건 너무 햇나요? ㅎㅎ

오나무님 다시 돌아오신건가요?! !!!
어서오세요 ㅎㅎㅎ

저도 어릴 적에 종이접기로 책상도 접고, 의자도 접고 재밌게 놀았던 기억이 나요. 그러다가 인테리어 디자이너를 꿈꿔보기도..ㅎㅎㅎ 나중에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아지실 것 같은데요 ㅎㅎㅎ


@pinkpig님 주최로 한글날 kr-art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한글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이벤트로 대상 상금은 20스달입니다. :D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Kr-art] 한글날 아트 작품 이벤트 [20스달이벤트]

모여진 작품은 10월 9일 한글날에 전시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다시 라는 말이 쑥스럽네요. 그냥 한동안 주변에 있었어요. ㅎㅎ
그럴때가 있다라고 스스로한테 말을 하고 있죠..
반가워요. 라바고님~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06
JST 0.025
BTC 22723.71
ETH 1552.56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