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소리. 스팀잇 하라는 게 많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5 years ago (edited)

스팀잇은 뭐 하라는게 많다.
어제는 근무하는데 전화가 왔다.
뭐 실명 인증하라고 문자도 왔다.
이걸 하면 좋다고 하라고 했다.
했다.
그런데 또 전화가 왔다.
또 하라고 한다.
또 했다.

뭐가 잘 안되는 것 같았다.
그냥 그런 거 같았다.
나는 하라고 해서 실명인증했는데, 스팀잇 아이디가 보여야 한다는데
나는 내 이름 석자가 떠억하니 보였다.

이름 석자가 또박또박 적히면 안 되는 것 같았다.
아마 또 전화가 올 것 같다.

전화할려면 출근하기 전에 해라.

Sort:  

어느분께 그리도 전화가 자주 오는겁니까? 궁금해지네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 언니~~~~~ 언니~~~~~~^^ 핫팅^^

Posted using Partiko iOS

ㅎ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