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하락장때 각 인터넷 커뮤니티 / 포털에서 사람들이 이토록 가상화폐에 관심이 많은 줄 몰랐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활동하고 있는 모 커뮤니티들이 있는데 평소에는 관심이 없다가 갑자기 폭락했다고 하니까 기다렸다는 듯이 몇몇 분들이 이렇게 될 줄 알았다, 광풍일 뿐이었다 하시는 것을 보고 오히려 저는 찬스다라는 생각이 왔습니다

아직 전세계 인구의 몇%도 참여하고 있지 않고, 특히 최근 열풍이 불었다는 우리나라에서도 다수의 사람들이 이렇게 생각할 정도면 아직 진가를 인정받지 못한것이고, 그렇다면 오히려 세일이라고 순간 판단이 들었습니다 .

솔직히 저도 어느정도 업비트나 해외거래소에서 코인 투자를 하다보니 투기다, 허상이다 하시는 분들 말에 반박을 해도 이미 결론을 내리고 말씀들을 하시니 아무리 말씀을 드려도 싸움만 날 것 같아 도중에 그만두었습니다 .

(솔직히 서운함도 든 것이, 그동안 쓰신 글을 보면 전혀 이쪽과 거리가 먼 분이었는데 내리고 나서 그런 글을 쓰니 못내 그분에게 서운한 생각도 들더군요)

아직도 대다수의 대중들이 부정적으로 생각한다는 것은 ;; 대부분의 사람을 아직도 알 생각이 없구나, 모르고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어제 오늘 다른 커뮤니티의 글들을 보면서 ;; 사람이 참 자신들이 처한 포지션에 따라서 언행과 행동이 어떻게 달라질 수 있는지 깨달았습니다. 인터넷 포털 / 각 사이트의 글을 보면 사람 사는 세상은 어쩔 수 없구나 , 이것이 사람이구나 .. 하고 웃픈 어제 오늘이네요 ..

Sort:  

축구사이트 메인에도 가상화폐 얘기가 한두개씩은 올라오니 이건뭔..ㅋㅋ

이제 얘기 없는 곳이 없어요 ㅋㅋㅋ

이제 막 수면 위로 드러난 정도의 시장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 평지풍파를 다 겪게 되겠지만 그만큼 초기 투자자가 잡을 수 있는 기회는 더 많으리라 생각합니다.

절대적으로 동의합니다 : )

스티미언들이 다들 심란한가봅니다.. 뉴비인 저도 이런데 다들 오죽할까요 ;;.. 그래도 이럴 때 일수록 각별한 애정을 갖고 활동해야하는 것 아닌가욥ㅎㅎ 다들 화이팅합시다!

네 .. 각 커뮤니티에서도 콕콕콕 이때다 하고 반응을 보이는 것 같아 날카로워졌던 것 같습니다 . 이럴 때일 수록 이성을 찾고 객관적 시각을 가지려고 노력해야되는데 ㅠㅠ

장님이 코끼리 다리를 더듬듯 정말 일부만 보고 전부를 안것 처럼 판단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오늘도 조금 더 알고자 더 많이 여기 저기 더듬어 봅니다. ^^

네, 여기저기 더 알아가고자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나무다리도 두들겨보고 노력 많이 해야겠습니다 ^-^

사람들이 바다이야기 같은 것으로 몰고 갈 때가 제일 당황스럽습니다
저는 주식도 해본적 없거든요...

네 . 실체가 없다 , 바다이야기다 .. 할 때면 다소 당혹스러운 생각도 듭니다 . ㅡ.ㅡ ;;

저도 그말 봤어요 평소 유시민 좋게생각했는데 바다이야기라니
다시보게 되더라구요

조용히 매수하고, 조용히 존버하시면...돈 번다는 말씀이네요 ㅎㅎㅎ 주변에선 그런거 절대하지말라고들 하지만... 저는 안 넣은 척 하고 조용히... ㅎㅎㅎ 존버중입니당 ... 하락세에 마음은 아팠지만 .. 조용히..ㅠ

아무 말 말고 "조용히" 가 해답일까요 ? ㅠㅠ

뉴스보고 반감가지는 사람도 많은데, 그 사람들은 무조건 투자하지말라고 하고.. 굳이 설득하면서 힘 뺄 필요가 없잖아요..ㅎㅎㅎ

네 .. 서로 생각하는 바가 다르니 ;; 굳이 언쟁을 벌일 이유는 없을 것 같습니다 ㅎㅎ ;;

결국 하는 사람만 하겠지요~ 가즈앗!! ^^

가즈앗 ^-^ !! 불미스러운 일로 시끄럽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좋은 일로 시끌시끌 해야되는데 ..

잔잔한 호수 처럼 기다리고 있써요 ^^

잔잔하고 고요한 호수처럼 : ) 너무 성급하게 생각하면 항상 필패더군요

최근 정말로 많은 분들이 신규로 들어오신 것이 맞는 것 같습니다.

정말로 주변에서 코인 이야기 밖에 안들리더라구요...

네 .. 들어오셨거나 뉴스에 나오면서 얘깃거리가 ..

정말다이나믹한 이틀이였습니다 ㅎㅎ

다이내믹하고 스펙타클 했네요 ㄷㄷㄷ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42.61
ETH 3460.2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