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어제 하락장때 각 인터넷 커뮤니티 / 포털에서 사람들이 이토록 가상화폐에 관심이 많은 줄 몰랐습니다.

in #kr7 years ago

조용히 매수하고, 조용히 존버하시면...돈 번다는 말씀이네요 ㅎㅎㅎ 주변에선 그런거 절대하지말라고들 하지만... 저는 안 넣은 척 하고 조용히... ㅎㅎㅎ 존버중입니당 ... 하락세에 마음은 아팠지만 .. 조용히..ㅠ

Sort:  

아무 말 말고 "조용히" 가 해답일까요 ? ㅠㅠ

뉴스보고 반감가지는 사람도 많은데, 그 사람들은 무조건 투자하지말라고 하고.. 굳이 설득하면서 힘 뺄 필요가 없잖아요..ㅎㅎㅎ

네 .. 서로 생각하는 바가 다르니 ;; 굳이 언쟁을 벌일 이유는 없을 것 같습니다 ㅎㅎ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814.42
ETH 3450.94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