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뻘글] 모모꼬님의 이벤트.. 주제; 비..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nowmacha 신뷔주의 입니다...
저같은 뉴비에게 언제나 늘 고마우신 모모꼬님께서 비와 관련된 이야기가 있으면 공유해보자고 하셔서.. 저도 참여해보았습니다...
부담없이요.. ㅋㅋ

누구나 그러하겠지만..
비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얼마 안계실거 같아요..
저 역시 마찮가지입니다...
우산이라는 짐도 생기고..
불편한 점이 한두가지가 아니지요 ㅋ

저는 다른 계절은 상관없으나..
봄과 여름에 내리는 비는 상당히 신경을 쓰는 편입니다..
왜냐..
제가 아주 좋아하는 스포츠.. 야구때문이지요..
특히 제가 응원하는 롯데가 어느 지역에서 경기를 하든..
그 지역 날씨부터 챙기는 편인데..
비가 오는 날에는 야구 경기 진행 유무에 많은 신경을 씁니다..

연승가도를 달릴때는 흐름이 끊어질까봐 비가 안왔으면 하는 마음...
연패를 달릴때는(?) 흐름을 한번 끊어주자고 비라도 좀 내리라고 기우제를 지냅니다...
(비오는 날 불패 선발투수 정지훈 = 비)

0222C2AF-016C-41C7-88AA-0450DDCE1B8F.jpeg

고등학교땐가 기말 시험 끝나던 어느 날...
모처럼 롯데가 서울에서 경기가 있었는데..
시험 공부 하면서도 야구 직관 간다는 설렘에..
시험의 공포와 스트레스.. 그리고 야구장에 대한 설레임이
함께 교차하던 시간을 보내다가..
시험끝나고 뛰어갔었는데...
갑자기 비가 너무 많이 와서.. 결국 경기가 취소되고..
경기전에 사갔던 김밥을..
친구와 함께 전철역 의자에서 꾸역꾸역 먹던게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C113FE96-6204-422A-9B7B-708CE7036416.jpeg

그리고.. 또 언제드라..
정말 촉촉한 날에...
경기중에 비가 오는 바람에.. 중간중간 경기가 끊기면서..
(두세번 중단된 듯)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맞으묜서 끝까지 봤었는데..
결국 9회말 끝내기 안타 맞고.. 패배하고..
경기장 나오면서 비맞으묜서
눈물의 “부산 갈매기”를.. 처지가 비슷한 롯데팬들과
구슬프게 부르던 기억도 납니다...

비와 연관해서는..
정말 좀 그렇게 비루하고.. 초라한 기억입니다..

모모꼬님~
재미없는 글.. 읽어주시느라 너으무 고생 많으셨어요 ㅋㅋㅋ

늘 저같은 뉴비를 위해 노력해주시는
@momoggo 모모꼬님께..
이 시간을 빌려서 감사드린다는 말씀 다시 한번 드리고 싶습니다~

늘 행복하세요!🌸❤️💗

Sort:  

롯데 가즈아 ~~~~~~~~~~
나는 첫사랑하고 그 친구들과 사직구장 직관 갔을때가 생각나네 ㅋㅋㅋㅋ 대학교 2학년때 였는데 이쁘게 보일라거 짧은청치마 입고갓다가 제대로 앉지도 못하고 서잇지도 못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킨도 손으로 못뜯어묵고 맥주만 손에 들고잇다온 기억이 ㅋㅋㅋㅋ 뭘 그리 이뻐 보일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래 손안씻고도 닭다리 뜯는데 ㅋㅋㅋㅋㅋㅋㅋ올해는 꼭 직관한번 가야겟네

야구장엔 편한게 가는게 장땡 ㅋ
야구장 가면 그저 먹으러 간다 나도....
그날 경기 드럽게 져도 기분 좋았다가..
집에서 벽에 머리 찧는다.. 짜증나서 ㅋ

ㅋㅋㅋㅋㅋ 왠지 눈에 선한 이느낌은 무얼까요?

맨날 드럽게 져요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비를 좋아하는데...
비 올 때 만난 사람들은 쉽게 못잊는다고 하더라구요.

생각해보면 어릴때 기억 중 유난히 비 맞으며 놀았던 때가 생각이 뚜렷히 나는거 같내요.

비가 내리고...
음악이 흐르면...
난 당신을 생각해요...

비올때 만난 사람들을 쉽게 못잊는다라.. 그렇군요..
저는 비라하면 그저 별로라서..;;
비오는 날에 현식 오빠의 “비처럼 음악처럼” 들어봐야겠..

이 노래도 함께 들으면 좋아요.

와따 언젠적 노랜교


스님 나이에는 조덕배의 꿈에도 좋아요~
ㅋㅋㅋ

조득배 ㅋㅋㅋㅋ

리수 누나 저 덕배형까지는 아닙니다. 아흑

어리척 마세요^^
ㅋㅋㅋ 그래봤자 나랑 한살차이 ㅋㅋㅋ

ㅋㅋㅋㅋㅋ아진심 터짐요 ㅋㅋㅋㅋㅋㅋ

뻥치시네

신비님 글은 참 친근한 무언가가 있어요^^
맴이 편안해 진다고나 할까요^^

에고.. 저의 글을 그렇게 봐주신다니 정말 감사하옵니다..😀
늘 그냥 머릿속에 생각나는 대로 싸지르는 편이데 ㅋㅋ
앞으로는 좀 더 다듬어서 이쁜 글.. 쓰겠사옵니다

뉴비이벤트로 보팅하구가요^^ 롯데팬이셨군요^^

감사합니다^^ 최강 꼴데팬입니다 ㅋㅋ

야구팬들은 비오는 야구장의 추억이 있겠군요~
약간 구슬프지만. 비루하진 않은데요? ㅎㅎ

평상시에는 비라하면 별 추억도 생각도 없는데..
야구를 하면 날씨에 민감해져서 그렇습니다 ㅋ
비루하게 보지 않으셔서 감사하옵니다 ㅋ

야구는 잘 안보지만 한 팀 뽑으라면 한화이기에 존버도 잘합니다.

한화팬분이 제 주변에 의외로 많아요^^

오호 야구에 관한 추억이군요 저도 처음 야구장 갔을 때 비가 엄청 왔었던 기억이 ...크흠

저도 직관때 늘 늘씨가 꾸물꾸물해서..
며칠전부터 날씨체크해요.. ㅋㅋ 트라우마 ㅋ

저는 비를 무척이나 싫어 합니다.
그냥 쨍쨍찌는 해는 엄청 좋아 하구요. ㅎㅎ.
야구 좋아 하시는구나... 롯데면 부산분?
제 와이프도 부산 출신... 성격이 쎕니다 ㅋㅋㅋ
비는 싫은데 이 노래는 좋아 합니다.

ㅋㅋㅋ 비와 관련된 노래가 참 많이 올라오네요 ㅋㅋ
와이프님께오서 부산분이시라면 참으로 보석같으신 분^^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8964.81
ETH 3733.40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