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잡&뻘글] 모모꼬님의 이벤트.. 주제; 비..

in #kr6 years ago

롯데 가즈아 ~~~~~~~~~~
나는 첫사랑하고 그 친구들과 사직구장 직관 갔을때가 생각나네 ㅋㅋㅋㅋ 대학교 2학년때 였는데 이쁘게 보일라거 짧은청치마 입고갓다가 제대로 앉지도 못하고 서잇지도 못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킨도 손으로 못뜯어묵고 맥주만 손에 들고잇다온 기억이 ㅋㅋㅋㅋ 뭘 그리 이뻐 보일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래 손안씻고도 닭다리 뜯는데 ㅋㅋㅋㅋㅋㅋㅋ올해는 꼭 직관한번 가야겟네

Sort:  

야구장엔 편한게 가는게 장땡 ㅋ
야구장 가면 그저 먹으러 간다 나도....
그날 경기 드럽게 져도 기분 좋았다가..
집에서 벽에 머리 찧는다.. 짜증나서 ㅋ

ㅋㅋㅋㅋㅋ 왠지 눈에 선한 이느낌은 무얼까요?

맨날 드럽게 져요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076.80
ETH 3516.36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