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잡&뻘글] 모모꼬님의 이벤트.. 주제; 비..

in #kr6 years ago

저는 비를 좋아하는데...
비 올 때 만난 사람들은 쉽게 못잊는다고 하더라구요.

생각해보면 어릴때 기억 중 유난히 비 맞으며 놀았던 때가 생각이 뚜렷히 나는거 같내요.

비가 내리고...
음악이 흐르면...
난 당신을 생각해요...

Sort:  

비올때 만난 사람들을 쉽게 못잊는다라.. 그렇군요..
저는 비라하면 그저 별로라서..;;
비오는 날에 현식 오빠의 “비처럼 음악처럼” 들어봐야겠..

이 노래도 함께 들으면 좋아요.

와따 언젠적 노랜교


스님 나이에는 조덕배의 꿈에도 좋아요~
ㅋㅋㅋ

조득배 ㅋㅋㅋㅋ

리수 누나 저 덕배형까지는 아닙니다. 아흑

어리척 마세요^^
ㅋㅋㅋ 그래봤자 나랑 한살차이 ㅋㅋㅋ

ㅋㅋㅋㅋㅋ아진심 터짐요 ㅋㅋㅋㅋㅋㅋ

뻥치시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7
BTC 64278.56
ETH 3504.01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