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포스팅 하단에 놓일 배너(업보트, 리스팀, 팔로우)를 만들었어요.

in #kr6 years ago (edited)





communication_thumb2.jpg



스케치를 할 일이 생겨서 태블릿을 오랜만에 잡았어요.

그런데 펜을 잡은 순간!


며칠전부터 만들고 싶었던 배너를 오늘 만들 수 있겠다는 욕망(?)이 스물스물 올라오는거에요. 글 하단에 업보트/리스팀/팔로우를 독려하는 배너를 만들고 싶었죠. (욕심도 많다...)

그래서 바로 페이퍼 스케치를 한 후 포토샵을 열고 작업을 시작했어요. 최근 일러스트레이터 작업만 해서인지 오랜만에 포토샵으로 그리니까 재미지더라구요.

각 버튼 기능의 연결성과 제 감정을 넣어보는 것으로 러프한 스토리가 나왔답니다.



스케치1.gif

업보트(upvote)


업보트를 받으면 기분이 좋다. 동시에 기운이 넘친다는 느낌을 넣어보자. 인생 만화 드래곤볼의 초사이어인의 기모으는 스타일을 선호한다.


스케치2.gif

리스팀(resteem)


리스팀은 콘텐츠를 확장하는데 많은 도움이 된다. 리스팀=사랑이라는 표현을 좀 더 오버해보자 싶었다. 단연코 현실에서 저런 포즈를 취한적은 없다.


스케치4.gif

팔로우(follow)


친한척, 질척질척, 껄렁껄렁 느낌으로 그려보고 싶었다. 스팀잇 넌 내꺼… 그만하자




Sort:  

ㅋㅋㅋ직관적이여서좋네요 ㅋㅋㅋ

일하고 들어오니 댓글 천국이라 행복하네요 ❤️
상상을 할 수 있는것도 만들어볼게요 ㅎㅎ

너무 좋네요 ㅎ

오메 너무 좋다니까 저는 더 좋아요 >_ <//

광주 분이시다!!!

팔로우 이모티콘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팔로우 이모티콘이 귀여우십니까!!
입술 내밀려다가 참았어요..

이런 배너 찬성합니다ㅎㅎㅎ
그냥 글만 읽고 가려다가도 이 배너를 보면 삼단콤보 클릭 안할 수 가 없겠어요ㅋㅋㅋ

오예~ 찬성해주신다니 디자인한 보람이 있네요!
삼단콤보 클릭 안할 수 없게 하고 싶은 제 욕망을 알아차리셨군요 ㅎㅎ

펜을 잡는 순간 예술작품이 태어나는군요 ㅋㅋㅋ부럽습니다 :) 팔로우 보팅 꾹 누르고 갑니다 ㅎㅎㅎ

프로필이 제 취향입니다만!!
팔로우 보팅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할게요~~❤️

그림을 잘 그리시는 분글은 정말 대단하신 것 같아요. 어쩜 저렇게 펜만으로 세세판 감정을 표현하시는지.
3종세트 누구나 누를 수밖에 없겠네요.
오늘 하루도 행복 하세요.

하핫 감사합니다.
3종세트라는 말이 아주 입에 촥 달라붙네요.
대박이님도 좋은꿈 꾸세요 :)

이쁘네요 ㅋㅋㅋ 실력자!! ^_^

실력자라는 이야기에 또 기운이 샘솟네욬ㅋㅋㅋ
감사합니다 :)

아기자기한 맛이 있네요 ㅎ 친근감이 느껴지는 캐릭터입니다+_+

저는 아닌데 그림은 이상하게 아기자기하게 그리는
~(욕구 충족이려나...)~

더 친근감 있는 그림으로 돌아오겠습니다 (_ _ )>

느낌있네요.ㅎㅎㅎ
껄렁껄렁.ㅋㅋㅋㅋㅋ
능력자십니다~~~~

껄렁껄렁 느낌이 산것 같아서 좋아요!
능력자라고 칭찬해주시니 또 몸둘바를.. ㅎㅎㅎㅎ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어서오세요~
오늘도 방문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