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hunt , tasteem 또다른 서드파티 artisteem

in #kr6 years ago (edited)

「  새로운 서드파티 Artisteem  」


| 예술인들을 위한 서드파티 |


안녕하세요 @noisysky입니다.

스팀잇에는 여러가지 서드파티가 존재합니다.
ex ) Busy.org , Steemhunt , Tasteem

그 중에서 오늘 소개해 드릴 서드파티 ARTISTEEM 입니다.

ARTISTEEM Click

Artisteem은 매주 새로운 주제로 콘테스트를 진행합니다.
주로 그림 , 사진을 이용하는 주제입니다. (태그는 artisteem 입니다.)
ex) 그림자를 이용한 낙서 , 일상에서 보이는 물건으로 무엇인가만들기 등

다른 서드피드 처럼 주제에 맞는 포스팅을 하면 Artisteem에서 1.5달러 정도의 보팅을 지원합니다.
구성1.png
추후 스팀헌트처럼 SMT기반의 Token(TOPAZ)도 지원할 예정인가 봅니다.


런칭한 기간이 짧아서 그런지 아직 스토어는 오픈하지 않았습니다.
구성2.png
스팀잇에서 활동하는 많은 분들의 작품들이 판매되는 창구가 되면 좋겠습니다.


아직은 참가 인원이 별로 안되네요.
Steemhunt , Tasteem 처럼 활발해졌으면 좋겠습니다.
구성3.png


그럼 이제 Artisteem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Aristeem의 구성은 피드 , 콘테스트 , 스토어 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주제 피드.png
피드는 팔로워한 잇님들의 작품들이 나열되어 보입니다.
피드피드.png
멋진 그림,사진 보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콘테스트 주제.png
매주 주제별 콘테스트가 진행됩니다.
콘테스트.jpg
왠지 작품이라 그래서 거리감이 느껴지지만 (저만 그런가요 ?)
가벼운 주제도 나오기 때문에 가볍게 낙서하는 기분으로 그림그려서 올려도 재미있을거 같습니다.


Artisteem에서 작품이지미와 글(2000자) , 태그르 작성 후 등록하면됩니다.

기존에는 글자수가 200자 정도였는데 바뀌었네요.
Artisteem에서 작성하고 busy.org에서 수정하면 busy보팅 지원도 들어옵니다.
작품등록.jpg
작품이미지를 등록해도 작성하는 화면에서는 이미지가 안보이니 놀라지마시고 등록하시면 됩니다.


추후 참여인원이 많아지면 오픈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스토어 주제.png
아직 지원을 하지 않네요 ㅎㅎ
서비스중.png

정해진 주제에 맞게 생각해서 그림도 그리고 물건으로 무엇인가를 만드니까
생각보다 재미가 있더라구요.

포스팅하면 1.5달러정도의 보팅 지원
콘테스트 순위권안에 들면 상금으로 1등은 20스달 , 2등하고 3등은 10스달 입니다.
(전에는 1등 10스팀, 2등은 5스팀, 3등은 3스팀이였는데 바뀠네요 )

참조)
IT제품,앱소개관련 Steemhunt 구경가기
맛집 관련 Tasteem 구경가기
기본 글작성 Busy에서 글작성하기


**별책부록
강릉안목해변 스타벅스 Click

KakaoTalk_20180529_082756250.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esignkoi] 스팀잇 KR 커뮤니티 어워즈 "트로피"를 디자인해 보았습니다. [design series No.28]

designed by @kiwifi This time, I designed a trophy f...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아 새로운 SMT 기반 프로젝트이군요.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티스트가 아니라... 낙서 한것 한번 올려봐야겠네요. ㅎㅎㅎ

아.. 가서 보니까 엄두가 안나네요. ㅎㅎㅎ... 낙서도 수준이 너무 높아서. ㅠㅠ..

생소해서 그런지 좀 어렵네요ㅎ

작품들 굉장하더군용~!

아티스팀 소개 감사합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도전 고고하세요

멋져요~^^
아내님한테 빨리 탐가하라고 해야겠어요 ㅎㅎ

오앙~ 저도 이런 재주가 있음 좋겠어요.
여동생은 할 수 있을텐데 요즘엔 일에 치여 살던데 시간이 나거든 꼭 추천을 해야겠어요.

여러 작품을 만날수 있겠군요!

인원이 별로안되서 작품수가 적지만 멋진 작품도 있더라구요

재미있을것 같습니다!! 도전해보고 싶네요!

조금 어려운듯한ㅜㅜ
다시 정독하고 한번 보야야 겠어요
시원한 주말되세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7
JST 0.032
BTC 63686.15
ETH 2727.43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