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팍스 투표 이벤트와 내일 누구 뽑지.?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noisysky 입니다.
내일은 투표일이네요 .
저는 사전투표를 안해서 내일 투표하러 갑니다.

그래서 오늘 투표봉투를 개봉했습니다.


KakaoTalk_20180612_225053681.jpg


이제 누구를 뽑아야 하나 고민을 해야합니다.
선거공보를 보고 분석에 들어가려고 했지만 이건 왠걸....

어마어마 하군요. 이걸 언제 다보죠 ?
그래도 봐야겠죠.


KakaoTalk_20180612_225053558.jpg


저는 일단 최근 5년간 세금 납부와 전과기록을 봅니다.
사소한것이라도 전과기록이 있으면 일단 마이너스로 시작합니다.
(음 대부분 직계전존속은 신고거부네요)
그리고 이제 공약을 봐야겠죠.
얼굴도 보고 , 이것저것 보고 고민해서 선택을 했습니다.

이제 내일 저의 권리를 행사하러 가야겠군요.
제가 뽑은 분들이 정말 잘해서 제가 "투표를 잘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으면 좋겠습니다.


투표시 유의사항

  1. 신분증을 가지고 가셔야합니다.
  2. 투표용지는 두번에 나누어 교부받습니다.
  3. 투표안내문에 적힌 등재번호를 알고 가면 신분확인(?)을 좀더 빨리할수 있습니다.

투표는 원래 해야하지만 고팍스에서 투표 이벤트도 하네요.
그럼 참여해 죠야죠!

기간 : 2018.06.12(화) - 2018.06.15(금)
이벤트 방법도 아주 쉬워요
일단 투표하고 인증샷찍고 스팀잇에 투표 후기를 포스팅하면 됩니다.
당연히 인즛샷도 포스팅에 집어넣어야겠죠.

참고
포스팅 제목 앞부분에 [투표후기] 로 입력하고, 태그는 gopaxkr을 넣어야해요

15일까지 투표 후기 글 20개 중 랜덤으로 25% 보팅을 해준다고 하니 투표이벤트 많이 참여하세요.
고팍스 포스팅에 댓글달기
위에 포스팅에 댓그로 포스팅 링크 남기시면 추첨해여 보팅을 해준다고 하네요.

투표 하고 내일 나들이 가세요~
내일도 날씨가 무척 좋다고 합니다.


**별책부록
부산아지메국밥
인생회국수 제주도 곰막식당
RE 이연복 목란

KakaoTalk_20180529_082756250.jpg

Sort:  

저는 선거관리위원회 홈페이지에서 다 찾아보고
집으로 발송된 공보는 열어보지도 않았습니다. ㅎ
그래도 그 누구보다 꼼꼼히 봤어요!ㅋ

5월 6월은 이상하게 공휴일이 굉장히 많았던것 같아요 ㅎㅎ 내일을 마지막으로 푹쉬고 더 화이팅합시다!

목 금 남았군요
화이팅 입니다

저도 내일 투표요^^
아직 공보물도 안 뜯어 봤는데 뜯어봐야 겠습니다.^^

투표 하셨어용 ??

했지요^^

내일 꼭 참여해야겠어요!!
투표가즈아!

투표 가즈아 하셨어요 ?

우리집은 공보물 오지도 않았어요
투표장소 인터넷으로 검색해뒀네요..

저도 내일 투표하러 갑니다~

헐 그럼 누구 뽑을지 어떻해 알아요 ?

오 저랑 비슷하게 판단하시네요 ㅎㅎㅎ
저도 공약 보기전에 납세나 병역의무 전과기록부터 살펴보거든요 ㅎㅎ

저는 사전투표해서 내일 나들이 가려구용 ㅎㅎ
내일 소중한 한표 행사하구 즐거운 하루 보내세용!

일단 정확한게 납세 병역 전과 기록이니까요
기본이 안되어있으면 어차피 다른것도 못할거 같아요

내일 투표인증 포스팅의 물결이 이어질 것 같다는 느낌이 ㅎㅎㅎ :D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난 왜 선거공보물을 못받았을까용ㅠ
주소지 바뀌었어도 주민센터에 다 등록되었을텐데ㅠ
후보 잘 파악해서 내일 투표하러가야겠네요~

저도 작년에 한국 간김에 투표하고싶었는데 여권이 없어서 ㅠㅠㅠ 못했어요. 좋은 정보주시네요 ^^

오호~ 투표이벤트도 있군요
당연히 투표는 하는거지만 이벤트에도 참여해봐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50.19
ETH 2652.6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