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아지메국밥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noisysky 입니다.

점심 메뉴 선택시 선택장애가 오는 경우가 가끔 있는데요.
이럴땐 국밥을 먹으러가요.
예전에는 담소 순대국밥을 먹었는데 부산아지메국밥이생긴 이후로는 여기만 가게 되네요.

여긴 야탑인데 부산아지메국밥 이라고하네요
대문.jpg

부산아지메국밥
위치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장미로 42


여러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저는 주로 아지메국밥을 주문합니다.
메뉴.jpg
좀더 더워지면 밀면종류 도 먹어봐야겠어요.


국밥잘하는 집은 김치가 맛있죠.
김치.jpg
김치가 맛있어서 여기를 자주 찾는거 같아요


깍두기는 쏘쏘~
깍두기.jpg
주로 김치를 먹습니다.


제가 주문한 아지메국밥이 나왔습니다.
뽀연 국물에 붉은 다데기 ~ 너무 이쁜데요.
우에서 보기.jpg
부추와 돼지 앞다리살이 들어있습니다.


저는 고소한 들깨가루를 좋아하기 때문에 마구마구
뿌렸습니다.
들깨가루 쏙.jpg
다데기 까지 푸니 색이 그럴듯해 집니다.


고기와 국물을 같이 먹어줍니다.
돼지국밥 한수저.jpg
오늘은 메뉴를 선택못하겠다 고하면 국밥을 먹는게 제일 좋은거 같습니다.

부산에서 부산아지메국밥을 먹으면 더 맛있나요 ?


**별책부록
RE이연복 목란
인생회국수 곰막식당

KakaoTalk_20180529_082756250.jpg

kiwifi 님 감사합니다. 잘쓰도록 하겠습니다.



맛집정보

부산아지메국밥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장미로


# 부산아지메국밥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으악.. 저 진짜 침흘리고 가요...
국밥진짜 좋아하는데....
여기는 김치가 정말 진국인것 같네요 ㅎㅎㅎ

돼지국밥에 다대기, 들깨까지~~!! 맛있겠어요 ㅋㅋ
저는 부산에 살아서 돼지국밥을 엄청 자주 먹는답니다.
부산오시면 몇군데 추천해드릴게요!!ㅋㅋ

오 부산은 맛이 틀리긴 하겠죠 ?

맛깔스러운 김치 하나씩 올려서 국밥 한그릇 뚝딱일것같아요!! ㅎㅎ

여기 가는이유중에 하나가 김치가 맛있어요

김치에 깍두기에 깻가루까지 딱 좋네요^^
진국에 밥 말아 먹으면 땀도 빼고 좋죠~

냠냠
오늘 점심은 모먹을지 벌써부터 고민중

진한 국물맛이 진국이겠습니다 ㅎㅎㅎ

네 맛있어요 국물까지 싹 ~ 다마셔요

깍두기가 맛있어야하는데! 김치라도 맛있어서 다행입니다. 국밥을 말아 후루룩 먹으면 속이 뜨끈해지죠.

전 깍두기보다 김치를 더 좋아해서 ~ 히히

역시 선택장에 올때는 국밥ㅋㅋㅋ 저랑 비슷하시군요ㅋㅋ

저랑 통하시는군요~

국밥과 깍두기는 인생조합이죠ㅎㅎ

일단 반찬먹기 귀찬을땐 국밥을...

‘아지매’ ‘할매’ ‘이모’ 이런거 넘 좋아하는데요~
맛있겠는데요~~

ㅋㅋ 주문좀 잘하시겠는데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noisysky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244.49
ETH 2977.21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