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얼어죽을뻔했어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noisysky 입니다.

어제 홍대에서 놀다가 차가 끊겼어요 ;;
전 성신여대까지 가야하는데 전철이 을지로까지만 간다고하네요.

을지로에서 내려서 택시를 타야하는데 원래 택시가 별로 없나요 ?
계속 기달려도 안오고, 휴대폰 밧데리는 1%로이고 ;;

카카오택시로 택시를 잡는데 계속 잡히진않고 ㄷ ㄷ

을지로에서 하염없이 걷다보니 서울역이네요.
다행히 서울역에서 택시를 타고 무사히 집에왔는데
택시기사님이 티택시를 하면 그래도 택시가 잡힌다고하네요.

이제 카카오택시는 끝이고 티택시를 이용해야하나봅니다.
카톡은 카풀하려다가 티택시는 날라간거 같네요.

근데 저희집 대장이 왜 서울역까지 갔냐고 하네요.
을지로 바로 옆이 종로고 금방 대학로인데 왜 ? 거기 갔냐고....

서울 지리 모르는 저는 휴대폰 밧데리가 없어서 지도도 못보고
왠지 서울역이 가고 싶었다고 얘기 하긴했는데...

하튼 재미있게 놀다가 마지막은 얼어죽을뻔했네요.
택시기사님 저 태워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꼬옥 추울땐 택시가 더 안잡히더군요

Posted using Partiko iOS

ㅎㅎㅎㅎ
멀리까지 걸어가셨네요
보클로 응원합니다. ~

ㅎㅎ 추운날씨에 엄한곳을 헤매셨군요...
서울에 얼마동안 사셨기에 지리를 모르실까요?

3년이요 ㅋㅋ
근데 길치에 회사 집만하다보니 ;;;;;;;;;;
네비가 저를 이렇게 만들어버렸어요

네비탓을 하시다니... 비겁한 변명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서울 어디서 어디로 이동하셧다는데 얼마나 거리가 있는지 전혀 감이 없네요
저도 어제 새벽에 일끝나서 집에오는데 추운거 이해가네요 새벽에는 정말 더 추운듯

어제 넘 추웠어요.

대단하시네여 그렇게 추웟던 어제인데..^

ㅎㅎㅎ 무사귀환을 축하드립니다^^

ㅎㄷㄷㄷ 이 추운 날씨에...
갑자기 한파가 돌아온 느낌이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독감이 유행중이던데 독감 조심하세요.

Congratulations @noisysk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꼭 추운날일수록 일이 꼬이더라구요 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345.27
ETH 2427.5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