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오랜만에 먹는 스끼야키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noisysky 입니다.

일상도 음식 포스팅이네요 흐흐흐

장모님이 스끼야키를 해주셨습니다.
불고기전골이라고해야하나요 ??

배추가 별로없어서 시원한 국물을 낼려고 무를 좀더 넣으셨다고 합니다.
당면도 있으면 좋았을텐데 당면이 없어서 못 넣으셨다고 하네요.
아깝네요.

photo_2019-01-05_23-26-37.jpg

뽀글뽀글 끓이고 먼저 고기먼저 먹어 봅니다.

photo_2019-01-05_23-26-36.jpg

고기를 찍어먹을 계란 노른자도 준비해주셨습니다.
계란이 신선해서 그런지 노른자가 엄청 이쁘네요.

photo_2019-01-05_23-26-36 (2).jpg

큼직만한 고기를 노른자에 찍어서 먹어 봅니다.

photo_2019-01-05_23-26-35.jpg

보물들이랑 먹기에는 음식점 보다는 집이 편한거 같긴하네요.
다른 사람들 눈치도 안봐도 되고 아이들이 아무거나 건드릴까봐 조마조마하지도 않고 ㅋㅋ

잇님들도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계신가요 ??
저는 SKY캐슬 보면서 짧은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Hi @noisysky!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05 which ranks you at #409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7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27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0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불고기전골 노른자에 찍어먹으면 맛 좋겠어요
집밥이 편하고 맛있죠~!

장모님이 해주셔서 대장도 만족하더라구요 ㅋㅋ
자기가 요리안하니

오~이거 전에 한번 먹어본 적이 있어요.
장모님이 해 주셔서 더 맛있었겠네요. ^^

네 ~ 경력이 있어서 대장 음식보다 조금더 맛있어요 ㅋㅋ

스끼야끼네요...^^
스끼야끼는 뭐니뭐니해로 달걀 풀은물에 찍어 먹는게 최고인것 같아요

네 노른자에 푹 찍어서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장모님 음식 솜씨가 좋으시네요~

저희 장모님이 본인 음식을 엄청 칭찬해요 ㅋㅋ
근데 맛있긴해요

불고기전골 느낌나네요~ㅎㅎ맛만 좋으면 굿이죠^^

불고기 전골같아요 ㅎㅎ
노른자에 찍어먹으니 더 맛있어요

장모님의 사랑이 듬뿍 담긴 요리네요.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장모님이 자주 해주시는 음식중에 하나라서 맛있어요

애들 있으면 외식하기 힘들죠. 장모님이 해주신 스키야키 최고!

보물들하고 외식하면 밥이 코로들어가는지 입으로 들어가는지 모르죠 ㅋㅋ

우리 식구들도 집밥 좋아해요.
눈치 보지 않고 웃고 떠들며
다리 뻗고벨트 풀고 느긋하게 먹는 재미
외식에서는 누릴 수 없는 재미지요.

네 눈치안보고 좀 편하게 먹을수 있죠
그래도 외식이 조금더 좋아요ㅋㅋ
전 외식 체질인가봐요 흐흐흐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5155.92
ETH 3548.30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