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선유기지에 가면 공짜음료가 있다고?

in #kr6 years ago (edited)

본 이벤트는 @kindbreeze님의 동의하에 진행됩니다.

합계 50SBD에 해당하는 금액을 @seonyu-base에 전송했습니다.
스티미언 분들이 이 포스팅을 보여주시면 적립금에서 차감하는 방식으로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독식을 막기 위해 제가 지원하는건 개인당 음료 1잔까지만, 빵은 사서 드세요 ㅎㅎ.



50SBD가 입금처리 되었습니다. 여러분 뭐하십니까 어서 선유기지로 가즈아~ (니까 일단 kr-gazua도 슬쩍 넣어봄......)

선유기지 위치는 이곳을 참고해주세요.

Sort:  

누가 나대신좀 먹어주라..왤케먼뎈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송가형 몫까지 두잔 먹으께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만간 멀리계신 스티미언들을 위해서 이벤트를 기획해보겠습니다 :)

ㅋㅋㅋㅋ택시비 252,580 ㅋㅋ

히하하 송아님 센스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타고 오면 내가 술사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갑습니다 광주광역시 사시는것 같아서 ㅋㅋ 팔로우하고 갑니다

형 내가 대신먹을게ㅎㅎ

엌ㅋㅋㅋㅋㅋㅋㅋㅋ 송가형 광주살았구나! (괜히 반갑)

택시 타즈아 ㅋㅋㅋ

좋은 이벤트로 지원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
스티미언의 쉼터를 만들어가겠습니다ㅎㅎ

https://steemit.com/kr-event/@seonyu-base/noctisk
골든벨이벤트 안내 및 50명 인증을 위한 포스팅완료했습니다. 이용현황은 댓글에서 바로 확인가능합니다 :)

흑흑
저의 가게가 춘천에 있는것이 넘 아쉽습니다
저희도 스팀페이 시작했는데 말여요
백화 선생님 춘천올일 있으심 함 들려주세요~~^^

저한테도 입금을 ㅎㅎㅎ

춘천도 인원 모이면 한번 이벤트 진행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대환영 입니다 샘~^^

저도 다른가게가서 스팀페이써보고싶어요!! 춘천가면 꼭!!

춘천에도 올해안에 꼭 한번 가겠습니다!ㅎㅎ

감사히 먹겠습니다.

먹으러 갈 수도 있고 먹으러 안갈 수도 있습니다

서울을 이렇게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나중에 시간되면 저도 찾아가겠습니다.

아닠ㅋ 무슨 유명인들이 이렇게 자꼬 등장햌ㅋㅋㅋ

헐... 대박..+_+ 이런 획기적인 이벤트는 처음이네요~!!!!! 가고 싶다!! 가고 싶다!! 가보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

와 대박 이벤트네요!

와...대박 빵값들고 출동합니다

스달 계속 올라서 이 50스달 갖고 한참 먹을 수 있으면 좋겠네요ㅋㅋ

...개이득?

저 50스달로 영원히 커피 마실수 있다면...ㄷㄷㄷ

오 천잰데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5012.58
ETH 3101.2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