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

in #kr6 years ago (edited)

저는 뱃살이 안 나올 줄 알았습니다.
과거 식스팩이 있던 시절..

어떤 분들은 나이가 먹으면서 자연스럽게 생기는거다.
인격이다.

어떤 분들은 자기관리를 못해서 생긴 결과물이다.
술을 그만 마시고 운동을 해라.

담배는 제가 참은지가 8년이 넘는데
술은 못참겠더라구요.

술을 마시니 뱃살이 빠질 생각을 안합니다.

참치 뱃살은 굉장히 맛있습니다.
참치 이야기하니 또 참치가 먹고 싶네요.
배고파2.jpg

운동을 시작한지 일주일이 되었습니다.
제법 땀도 흘립니다.
땀 흘린 사진을 올리기가 좀 그렇군요 ^^

의사선생님 말로는 헬스는 시작해도 좋은데, 수영이나 다른 운동은 아직이라고 하네요.
올 여름 물놀이는 물건너 갔습니다 ^^

예전에는 운동을 하면 금방 효과를 봤었는데요
이젠 그렇지도 않네요
홈쇼핑에서 보면 르바디라고 뱃살 빼주는 기계가 있습니다.
혹해서 샀는데요
요즘 하지도 않고 있네요
이것도 다시 시작해봐야겠네요.

잘먹고 운동 열심히 해서 뱃살을 빼도록 하겠습니다.

열심히 운동해보자구요!!!

Sort:  

저도 담배를 참고 있는지가 9년 째인데 담배 끊기전 몸무게가 60kg 안되었습니다. 50 중반 정도, 키는 180에 가까운데 말이죠. 해골 수준이었습니다. 그 만큼 골초였는데...

이제는 가만 있으면 잘 모르는데 숨을 쉬면 뱃살이 아찔 합니다. 밤 마다 맥주를 마셔서인지, 술이 원인 인 것은 확실합니다. ^^

자전거타기나 걷기가 좋다는데, 그걸 제대로 못하네요. 더 나오기전에 해야겠습니다.

맥주가 살 찌우는 1등 공신같아요
그렇다고 술을 안 마실수 도 없구요
공복에 유산소 운동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근육운동도 같이 하면 더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르바디 후기 기대하겠습니다

이게 찌릿찌릿합니다.
정말 찌릿찌릿..
운동을 열심히 합시다 ㅎㅎ

안쓰는거 나눔 받을께요.ㅎㅎ
요즘 신경안썻더만, 몸무게 앞자리가 바뀌네요. ㅠㅠ

좀 가져가세요
그래도 아직 세자리수 아니니 관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야밤에 먹는 술이 결국 뱃살로 가죠. 저 또한 뱃살이 안 나오는 줄 알았습니다.
아이가 놀리더군요.
엄마배는 금배 아빠배는 똥배~

그러게 말입니다.
이거 밤마다 꼭 마시니 이게 문제입니다
운동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
화이팅입니다!

오호~! 식스팩 있던 시절이 있으셨네요.
운동을 해도 먹는게 있으니 잘 안 빠지더라고요 ㅠ

술배 같습니다.
술을 안 먹을 수는 없으니..
다시 만들어볼까 생각했는데
뱃살 보고 .. 언제 가능할지 날짜 계산하는데 시간 다 갈 것 같습니다.

전 에잇팩 있었습니다...더는 묻지마세요 ..증거는 없습니다 흐흐...저도 참치 좋아합니다 ~언제든 쏘시면 달려갑니다 ^

먼저 농작물을 가지고 오세요
일물일가의 법칙 적용은 안하겠습니다.

저도 30대초반까지는 아무리 먹어도 60kg를 넘지 않았는데 이젠 안먹어도 70kg네요...ㅎㅎ

저는 원래 70kg대였어서요 ^^
저는 뱃살만 조금 빼면 될거라고 착각하고 있습니다.
먹는것보다 운동을 더 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누구말로는 몸이 적응하면 또 그대로 라고 하더라구요

대사량이 줄어드니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ㅠㅠ
식사량을 줄이시는 것이 가장 효과가 빠릅니다.
운동도 파이팅입니다!

지금 먹는 양 보면 깜짝 놀랄겁니다.
진짜 조금 먹습니다.
술은 많이 먹습니다.
금손되실분도 화이팅입니다!

저희 아부지도 홈쇼핑에서 자꾸 뭐 사시고 집에 방치만 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홈쇼핑 끊었습니다.
르바디 열심히 할겁니다.ㅎㅎㅎ

좋은글 감사합니다 ^^
이벤트 공유합니다!
올스타빗 거래소에서 신규회원 대상으로
올더코인 10,000개 지급이벤트중입니다 ^^
새벽에는 40원까지 올라갔습니다 ^^
https://www.allstar-ps.com/?p_id=k12aaa 가입주소입니다 !올더11.PNG

번창하시기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6522.91
ETH 2330.97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