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쁜소식] 파워업!! 뉴위즈가 '쵸큼 더' 강해져서 돌아왔습니다!!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뉴위즈(@Newiz)입니다!! ^-^

대문.jpg


#1. 파워업!!

(feat. 좋은생각...착한생각...밝은생각...)


제가 드디어!!
파워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 !!


(우와아아아아!!!ㅋㅋㅋㅋ)

원래 스팀잇은
밋님들과 재미있게 노는 정도로만 생각했었는데,

스팀잇을 알면 알수록
요놈요놈 전망이 좋은 녀석 같아서ㅋㅋㅋ

놀고 있는 돈
조금을 가져와서
스팀에 투자해 보았습니다!! ^-^

아, 제가 3,800원정도에 샀는데
제가 사자마자 역시나 예상했던대로
대폭락의 시작. ^-^ 하하하하하하
(세기의 망손 인증. ;ㅁ ;)
저보다 낮은 금액에 사신 분들 모두
저 보고 위로받으세요 ^-^ 하하하하.....

그림1.png

하지만 전 스팀잇을 믿기때문에
걱정하지 않습니다!!
어차피 우상향일테니까요 ^-^ 하하하하하.....

(좋은생각....착한생각....밝은생각.....)

제발



#2. 파워업을 하고 가장 궁금했던 것.



파워업을 하면
역시나 누구나 가장 첫번째로
궁금해 하는 것이 있죠 ^-^ ㅎㅎㅎ
저도 바로 그것이 궁금했습니다!!

그것은 바로!!
나의 풀보팅 액수!!

그래서 한번 보팅액 계산기로
계산해보았습니다 ^o^

(두근두근세근네근두근두근)

.
.
.

20180309_210329.jpg

두둥!!

풀보팅을 하면 1달러의 반!!!
거기에 쵸큼 더 드릴 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o^ !!!


(또 한 번 우와아아아아!!!ㅋㅋㅋㅋ)

그 옛날(며칠 전) 0.01도 간신히 찍히던
그 때를 생각하면
감동의 눈물이 ;ㅁ ; 주르륵...



#3. 이제 무얼 할 수 있을까??

저와 항상 재밌게 놀아주시는 많은 밋님들에게
이젠 좀 더 강하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할 수 있게 되었어요 ^-^
(뿌듯뿌듯 기쁨기쁨 '─' 우아아앙 ㅋㅋㅋ)

보팅도 제대로 못 해드리면서
매일 짖궂게 장난만 치던 저와
진심으로 재미있게 놀아주신 많은 밋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당 ^-^ ㅎㅎㅎ

보팅액이 너무 부끄러워서
적극적으로 하지 못한 [짱짱맨 큐레이터] 활동도
좀 더 적극적으로 할 수 있게 되었어요 ^-^
(드디어!!
많은 분들과도 제 보팅을 나눌 수 있게 되었어요!! ^-^)

제가 아직 뉴비뉴비 하지만 ;ㅁ ;
그래도 짱짱맨 큐레이터에
이름이 올라가 있긴 하니까 ㅎㅎㅎ

짱짱맨 태그( #jjangjjangman )에 올라와 있는 글들 중
좋은 글, 좋은 작품에 풀보팅을 할 경우를 계산해보면!!

대표 짱짱맨 오치님(@virus707)님의
은혜로운 1% 보팅액 : $0.5~$0.6
뉴비뉴비한 뉴위즈의 풀보팅액 : $0.48~0.51

합치면 $1 가 넘습니다!!!!! ^o^

왜 갑자기 이런 계산을 하느냐면!!
짱짱맨태그( #jjangjjangman )
많이 많이 사랑해달라고
아양떨고 있는 중입니다!!
'ㅡ' 우아아아앙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당연히 한국 스티미언분들의
대표 태그는 #kr입니다!! ^-^
(항상 #kr 태그를 첫번째로!! ㅎㅎㅎ)

짱짱맨 활동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 등으로
새롭게 정착하시는 분들,
아직 정착을 못 하신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 싶어요 ^-^

저도 왕뉴비일 때 다양한 이벤트로
종종 혜택을 받았었어요 ^-^
이젠 제가 그걸 다시 다른 분들께
보답하고 돌려드릴 때라고 생각해요 ^-^
(아직도 쪼렙인 주제에 꿈이 거창하긴 하네요 ;ㅁ ; ㅎㅎㅎ)



#4. 마치며.


'사람'때문에,
현재 스티미언분들때문에,
스팀잇의 가치는
앞으로 꼭 상승할 것이라고 생각해요 ^-^

과연 어느 플랫폼에서
이용자들이 직접 나서서
옥외광고도 하고, 구글광고도 하고,
더 나은 방향을 위해
공개적으로 대토론까지 벌이겠습니까 ^-^

그래서 저도 소소한 파워업이지만,
스팀잇 가치 향상을 위해서
좀 더 나은 활동과 소통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해 보겠습니다!! ^-^


이상, 뉴위즈(@Newiz)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제 보팅할 때마다 나오는
이 보팅바가 빛나보이는 건
기분탓이겠죠?? +ᴗ+ ㅎㅎㅎ
그림3.jpg


진짜 끝!! ^-^

뿅!!💕

Sort:  

스파업 축하드려요
얼마 안있으면 환갑잔치 하겠군요 ㅋㅋㅋ
앞으로 1년뒤 어떻게 변할지 너무 기대가 되어요

환갑잔치는 저에게 아직은 너무도 먼 이야기 ;ㅁ ; ㅎㅎㅎㅎ
은혜사랑님도 1년 후면 환갑이 되어 있으실 듯해요!! ㅋㅋㅋ

전 수치가 0.1 도 못 되옵니다..흑. 그래도 축하드립니다.
제 스팀 평단은 4500원이지만..ㅠㅠ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ㅎㅎㅎ
그리고 평단가... ;ㅁ ; 또르르.... ;ㅁ ;
스팀잇의 가치는 꼭 상승할거니까 저희 함께 힘내보아요!! ^-^ 아잣!!

부러워요. 전 언제나 뉴비딱지 띌까요?
많이 활동하셔서 더 큰 고래되세요

저도 아직 명성 50도 안되는 뉴비입니다 ;ㅁ ; ㅎㅎㅎ
야니님과 저 둘 다
열심히 활동해서 고래는 못 되더라도 돌고래라도 되어보아요!! ^-^ ㅎㅎㅎ

전 새우라도 일단 되어 볼려구요.ㅎㅎ

제가 코알못에 차(트)알못이라 야니님 포스팅을 잘 볼수는 없지만 ㅠ_ㅠ
그래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 !! 정말로!! ㅎㅎㅎ
저희 빨리 힘을 길러서 새우들의 세상을 만들어보아요!! ㅋㅋㅋ

파워업 축하드려요~^^
전 1달간모은 스팀달러 파워업하려고 했는데 실수로 다 날아갔네요ㅜㅜ 슬플사연포스팅 했는데 위로해주세요ㅜㅜ

포스팅 보고 왔어요 ㅠㅠ
도움될만한 글도 링크 걸어드렸고요 ㅠㅠ
소소한 보팅도 해드렸으니까 기운 내시고 다시 즐거운 스팀잇 되시길 바랄게요!!

통큰 빠와업을 축하드립니다~!!!
뉴비들을 위한 계획까지! 역시 멋져브러~ㅎㅎㅎㅎ

통크다고 해주시기 민망민망시럽네요 (_ _*) ㅎㅎㅎㅎ
제가 받은만큼 더 나눌 수 있게 노력해볼게요!! ^-^ ㅎㅎㅎㅎ
(와방큐트님한테는 좋은 거 또 받으러 가야징!! + _+ ㅋㅋㅋㅋㅋ)

파워업 축하드립니다.
저도 저번에 스팀 사자마자 추락중이라...ㅠㅠ
스팀이 상승을 믿고 있으니 조금은 안심이 됩니다.

우선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ㅎㅎㅎ
그리고 저도 스팀잇의 미래는 우상향이라고 믿기때문에
지금 많이 하락해 있어도 크게 걱정은 안 되는 것 같아요!! ^-^
(들었지 스팀아...힘 좀 내봐...제발..) 하하하하하하하 ^-^ ㅋㅋㅋㅋㅋㅋ
gidung님을 위하여 스팀아 가즈앗!!! ' ㅁ'/ ㅋㅋㅋㅋ

지금이다 !

@축하해 >_< (이번엔 오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우리 라라님 진짜 요즘 왤케 웃기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성공적으로' 축하해주셔서 고마워요!! ^-^ ㅋㅋㅋㅋㅋ
라라님덕분에 요즘 참 많이 웃습니다!! 'ㅡ' ㅋㅋㅋㅋ
(남들이보면 저 정신 잠시 나간 줄 알 듯 'ㅡ' ㅋㅋㅋㅋㅋ)

꺄 ㅋㅋ 성공했다 !!!!! (아.. 이럼 또 시크는 실패넹 ..ㅜㅜ)
잘자요 !! ㅎㅎㅎ

노놉!!ㅋㅋㅋㅋ 시크함 + 엉뚱함까지 성공!! 'ㅡ' !! ㅋㅋㅋㅋㅋ
라라님도 잘자요!! ^-^

멋진 @newiz님 안녕하세요! 아리 입니다. 훈훈한 @lalaflor님이 그러는데 정말 훈훈한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껌 하나 사드시라고 0.6 STEEM를 보내드립니다 ^^

고마워요 멍멍님들 ^-^ ㅎㅎㅎㅎ 제가 꼭 개껌 사 먹을게욥!! ^-^ ㅎㅎㅎ

스팀떡상 가즈아!

오구오구 제이원님도 빠른 60!! 가즈아!!! ㅎㅎㅎㅎㅎ

우와와~축하드려요~ㅎㅎㅎㅎㅎㅎㅎ
처음 시작할때부터 같이 소통했던 분들이 스파업 하면 왜 제 일처럼 기분이 좋은건지요~
앞으로 더욱더 @newiz 님의 공격적인 스팀잇 활동이 기대됩니다!!!ㅎㅎ

저도 멀티님 스파업 소식듣고 제 일 같이 기분이 좋았는데 같은 맘이셨군요!! ㅋㅋㅋㅋㅋ
멀티님의 멋진 활동도 항상 기대할게욥!! ^-^
(그리고 다음 이벤트 주사위는
제가 만든, 저만 당첨되는 주사위를 들고가겠습니다...속닥속닥 ㅋㅋㅋㅋ)

꼭이요! 속닥속닥..ㅋㅋㅋ

아니 이 분들이... 이런 주사위 비리가 있었던 것입니까? 그래서 제가 당첨이 안되었던.....똑똑~ 저기 저도 한번 껴주시면...(속닥속닥)

플라이트님한테 걸렸어요!! ㅋㅋㅋ
어서 플라이트님도 매수해야겠습니다 'ㅡ' ㅋㅋㅋㅋ

아...비밀이었는데 ㅎㅎㅎㅎ하늘님도 아셧으니 합류하셔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580.05
ETH 3253.58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