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기쁜소식] 파워업!! 뉴위즈가 '쵸큼 더' 강해져서 돌아왔습니다!! ^-^

in #kr6 years ago

지금이다 !

@축하해 >_< (이번엔 오겠지?)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우리 라라님 진짜 요즘 왤케 웃기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성공적으로' 축하해주셔서 고마워요!! ^-^ ㅋㅋㅋㅋㅋ
라라님덕분에 요즘 참 많이 웃습니다!! 'ㅡ' ㅋㅋㅋㅋ
(남들이보면 저 정신 잠시 나간 줄 알 듯 'ㅡ' ㅋㅋㅋㅋㅋ)

꺄 ㅋㅋ 성공했다 !!!!! (아.. 이럼 또 시크는 실패넹 ..ㅜㅜ)
잘자요 !! ㅎㅎㅎ

노놉!!ㅋㅋㅋㅋ 시크함 + 엉뚱함까지 성공!! 'ㅡ' !! ㅋㅋㅋㅋㅋ
라라님도 잘자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248.25
ETH 3471.4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