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기쁜소식] 파워업!! 뉴위즈가 '쵸큼 더' 강해져서 돌아왔습니다!! ^-^

in #kr7 years ago

우와와~축하드려요~ㅎㅎㅎㅎㅎㅎㅎ
처음 시작할때부터 같이 소통했던 분들이 스파업 하면 왜 제 일처럼 기분이 좋은건지요~
앞으로 더욱더 @newiz 님의 공격적인 스팀잇 활동이 기대됩니다!!!ㅎㅎ

Sort:  

저도 멀티님 스파업 소식듣고 제 일 같이 기분이 좋았는데 같은 맘이셨군요!! ㅋㅋㅋㅋㅋ
멀티님의 멋진 활동도 항상 기대할게욥!! ^-^
(그리고 다음 이벤트 주사위는
제가 만든, 저만 당첨되는 주사위를 들고가겠습니다...속닥속닥 ㅋㅋㅋㅋ)

꼭이요! 속닥속닥..ㅋㅋㅋ

아니 이 분들이... 이런 주사위 비리가 있었던 것입니까? 그래서 제가 당첨이 안되었던.....똑똑~ 저기 저도 한번 껴주시면...(속닥속닥)

플라이트님한테 걸렸어요!! ㅋㅋㅋ
어서 플라이트님도 매수해야겠습니다 'ㅡ' ㅋㅋㅋㅋ

아...비밀이었는데 ㅎㅎㅎㅎ하늘님도 아셧으니 합류하셔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394.30
ETH 2644.71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