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그리움 - 내가 사토라레라면 좋았을 것을

in #kr6 years ago (edited)
  플라이트님... ㅠ_ ㅠ
 이렇게 야밤에 제 감수성을 건드리시면....
 곤란합니다 ㅠ_ ㅠ   (오우...소주땡겨...)
Sort:  

댓글의 원숭이랑 아이캔택하니 @newiz님 마음이 그대로 전해지네요. 둘이 포장마차 가서 소주잔 기울여야 하는 분위기네요~ ㅠㅠ 이 야심한 새벽에 안주무시네요? ^^;

내일이 휴일이니까 그냥 자면 너무 아까워서ㅎㅎㅎ
지금 졸린 눈 비벼가며 열심히 스팀잇 하고 있죠 ㅋㅋㅋ
플라이트님은 어인 일로 아직도 안 주무세요?? ㅎㅎㅎ

광화문 포장마차에서
어묵탕과 함께 소주잔을 주고 받으며
하고 싶었던 소소한 이야기가 밤새 그리워서요~ ^^

크~~~ 정말 나중에 시간과 기회만 허락해준다면
저희 광화문 포장마차에서 어묵탕에 소주한잔하면서 소소한 이야기나 나눠보아요!! 진심!!ㅎㅎㅎㅎ

에이~ 저 만나지 마시고~ 여자친구 분 만나셔야지요~ ^.~
네, 말씀하신 것처럼 서로 시간과 기회가 된다면요~ ^^
(먼산을 바라보며~) 언젠가는요 ^^

ㅋㅋㅋ 먼산 보지마시고 저를 보세욧!! ㅋㅋㅋㅋㅋㅋㅋ
꼭 한잔 할 수 있는 날이 오길 기다리겠습니다!! ^-^ ㅋㅋㅋ

(마지못해 못 이기는 "척") 네 알겠습니다. ^^

ㅋㅋㅋㅋㅋㅋ(마지못해 못 이기는 "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뉴위즈님 여기서 쓰신 댓글이었군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아이공 앤소피님 ㅋㅋㅋ
어떻게 이런 먼 곳까지 행차를 다 하셨어요!! ㅎㅎㅎ
뭔가 플라이트님과의 대화가 앤님께 공개되니 민망민망하네요!! (_ _*)a ㅋㅋㅋㅋㅋㅋ

플라잇님 뉴위즈님은 제가 자주 놀러다니는 분들이라서 ㅎㅎ 혹시 안 읽은 글이 있었나 돌아다니다가 발견했어요!ㅋㅋ 좋은 밤 보내세요 뉴위즈님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216.77
ETH 3142.31
USDT 1.00
SBD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