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존 대문제작일기]어쩌다보니 대문을 만들어 보다.(feat.@ayogom, @glorias)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먹칼럼니스트
뉴비존(@newbijohn) 입니다.

요즘 kr-youth 단톡방에서 자주 출몰해서 눈팅을 하다가 굉장히 재미난 이야기들을 보며 저걸 대문으로 만들어서 재미를 극대화(?) 시켜봐야겠다는 의지에 대문 제작을 하게 됐습니다.

@glorias 님께 올리는 '어그로리아'

@rothbardianism 님께서 계속 어그로리아 라고 부르시길래 마침 퀴즈도 재미나게 해서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를 활성화 시키시길래 적절하게 퀴즈=어그로 이런식으로 매칭이 되어 만들게 됐습니다. ㅋㅋㅋ

ayogom 님께 올리는 '요염한곰'


@sumomo 님께서 ayogom을 어떻게 읽냐고 물어보면서 결론이 된 '요염한곰' ㅋㅋ 남자는 '핫핑크!!!' 이기에 예쁜 핑크색으로 제작했어요.

아무쪼록 웃자고 한 짓이니 두분께선 맘상해하시는 일이 없었으면 합니다. (이미 다 저질러 놓고?)





주요 소통 주제

IT관련 칼럼, 먹스팀, 일상글, kt-youth, 대문제작(급 추가)

Sort:  

정말 대문 저도 얻어보고 싶네요...ㅠㅠㅠㅠㅠ

오호? ㅋㅋ 이미 좋은 대문이 하나 있으신대염?? ㅎㅎ

네?? 저 대문 없는데요...?ㅜㅜㅜ

그래여? 땅콩 이미지가 대문처럼 보이길래 ㅎㅎㅎ
일단 하나 느낌나는데루 투척해봅니다 ㅋㅋ


와.. 제가 초반에 쓰던 닉네임으로 해주셨네요..... 이러면 다시 저 이름으로 써야할 것 같은 느낌이 들잖아요???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이렇게 뚝딱 대문을 만드시다니..... 어찌 감사를 표해야할지....ㅠㅠ

엌? 그래여? 닉넴클릭해서 들어가보니 그렇게 나와있어서여 ㅋㅋㅋ

앗.. 그건 맞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사람들이 제 아이디인 피넛이라고 부르기 시작하면서부터는 안쓰기 시작했어요!!!

ㅋㅋㅋ글쿤용 스피드레이서님 ㅋㅋ

실은 대문이 없어서 글무룩하고 있었는데 첫대문 만들어 주셔서 매우 감사합니다 반놀림 대문이지만. 그래도 제작하여 주셔서 영광입니다. 그럼 앞으로 어그로 많이 끌도록 하겠습니다 . ㅅㄱ

움? 어디가 반놀림입니까!? 이것은 굉장한 네이밍에 기획력이 돋보이는 작품인뎅 ㅠㅠ 흨흨................반놀림이라구 어그로 끄시는거에여? ㅋㅋㅋ

네이밍ㅎㅎ 로스바디 어쩌고 저쩌고 그분 ㅂㄷㅂㄷ 다들 놀림에서 끝내려던 것을 친히 대문으로 제작하여 못 박아 주시니 더없는 영광이라는 겁니다 ㅎㅎ 앞으로 감사히 대문 사용하겠습니다 훗

훗! 자주 애용해주세요~ ㅋㅋ

안녕하세요 뉴비존님!! @piggypet 님의 포스팅을 보고 제작해주신 대문에 감동 받아 찾아뵙게 됐어요! 팔로하고 종종 찾아뵐게요!!

여기 또 한분의 금손이 계실줄이야..🤠

헛! 저의 안티대문을 보시고 감동까지 ㅠㅠ 부끄럽습니다. 저는 어디 명함두 못내미는 지라 ㅎㅎ 그냥 즐거움을 위해서 만들어드리고 있죠 ㅎㅎ자주 뵙겠습니당~^^

안티대문이요?ㅋㅋㅋㅋㅋ
아니에요! 훌륭해욥!🤩

ㅋㅋ 본인들의 아이덴티티를 파괴해드립니다 ㅋㅋ

아주 멋진 일을 하셨네요^^ 재미있는 대문입니다. 받으신 분들 모두 좋아하실거 같아요!

그..그러시겠죠? ㅋㅋㅋㅋ 효미닛님도 하나 만들어드릴까여?ㅋㅋㅋㅋ

앗..!! 정말요? ㅎㅎ 그냥 딱 보이는 이미지 그대로 알아서 맨들어주세요! ㅎㅎㅎㅎ

음...아....뭔가...표현할...이미지가...한계가 있어보이는뎅...흠..
일단 하나 투척해드려봅니다. ㅋㅋ 가죽세공쪽을 표현하다보니 ㅋ


우왓!! 이런 멋진 대문을!! 정말 감사드립니다♥ 보이지 않는 보팅이지만 ㅠ_ㅠ 드립니다!

에힁 너무 허접한거에 극찬을 주시는게 아닐런지 ㅠㅠ
다음엔 좀 괜찮은걸 만들어드릴께여 ㅎㅎㅎ

This post has received a 11.15 % upvote from @booster thanks to: @newbijohn.

절레절레.... 감사합니다... 이은혜는...꼭...갚아야지요.......ㅋ 저번에 플레쉬도 감사했습니다.. 다 모아놓고있어요 ㅋㅋ

호오....은혜가 아니라 원수를 갚으시려는 듯 보여요 ㅋㅋㅋㅋㅋ!!

하핫! 정말 재미있는 사건이였죠!ㅎ

ㅋㅋㅋㅋ 재미져서 대문으로 ㅋㅋㅋ 잼나네여 ㅋㅋ

아니 저도 대문받아서 너무 기뻐요!!!!!!!!!!!!!! 꺄아!!!!!!!!!
잠시 며칠간 지쳤던 스티밋을 해야겠습니다 크크 고맙습니다!

음?? 진짜 기쁜거 맞아여?? 왜...댓글에서 분노가 느껴질까?........후덜덜....

느낌표가 많은건 기뻐서 소리지르는 것!!!!!!!!!!!!!!!!
감!!!!!사!!!함!!!!!!다!!!!!

헤...헤헤헤헤헤헤헤헿헤헤

긁적긁적

솜씨좋으십니다 ㅎㅎㅎ
나중에 저도 하나 줄서봅니다 ㅋㅋ 어떤게나올려나 궁금하네요

오호? ukk는 무슨 의미인가여??

제이름에 욱을 땄는 의미입니다 ㅎㅎ
유키키 꼭 웃는 것 같기도 하구요 ㅎㅎ

음...어렵네여... 일단 하나 올려봅니다 ㅎㅎ


DE8A186C-92B4-42C8-B610-2995DB6A2C2F.png

아니 어떻게 이렇게 뚝딱뚝딱 만드셔요~? ㅎㅎ 대단하십니다 ㅎㅎ 나중에 배경으로 써야겠습니다!

ㅋㅋ 보잘껏 없는 배너인데 칭찬들으루해주시니...열심히 망쳐보겠숩니당! ㅋㅋ

ㅎㅎㅎ 어떻게 망쳐주실지 기대가 되네요 ㅎㅎ

ㅋㅋㅋ 열심히 망쳐보겠습니당! ㅎㅎ

저도 대문하나 만들어주세요 ㅠㅠㅠ

안그래도 고민을 해보고있었는데 참 어렵더군요 ㅋㅋ
그래서 주제들의 이목을 많이 끄시라는 의미로 제작해드렸어요


와 +_+ 바로 만들어주시네요
ㄱ ㅅ 합니다 ^^^@@^^^

ㅋㅋㅋㅋ잘쓰셔요 ㅋㅋ저작권은 없어여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824.27
ETH 3761.57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