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비존 대문제작일기]어쩌다보니 대문을 만들어 보다.(feat.@ayogom, @glorias)

in #kr6 years ago

정말 대문 저도 얻어보고 싶네요...ㅠㅠㅠㅠㅠ

Sort:  

오호? ㅋㅋ 이미 좋은 대문이 하나 있으신대염?? ㅎㅎ

네?? 저 대문 없는데요...?ㅜㅜㅜ

그래여? 땅콩 이미지가 대문처럼 보이길래 ㅎㅎㅎ
일단 하나 느낌나는데루 투척해봅니다 ㅋㅋ


와.. 제가 초반에 쓰던 닉네임으로 해주셨네요..... 이러면 다시 저 이름으로 써야할 것 같은 느낌이 들잖아요???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이렇게 뚝딱 대문을 만드시다니..... 어찌 감사를 표해야할지....ㅠㅠ

엌? 그래여? 닉넴클릭해서 들어가보니 그렇게 나와있어서여 ㅋㅋㅋ

앗.. 그건 맞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사람들이 제 아이디인 피넛이라고 부르기 시작하면서부터는 안쓰기 시작했어요!!!

ㅋㅋㅋ글쿤용 스피드레이서님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5723.04
ETH 3470.30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