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ㅋㅋㅋ넵 ㅋㅋㅋ 유스방에서 뵀던거 같은데 제가 유스방을 나와버려서 ㅎㅎ 아쉽네요

어헠 그러셨군여! 다시 들어오세여 ㅋㅋㅋ

ㅋㅋㅋ 너무 흥들이 좋으셔서.. 저는 그냥 나오기로..ㅠㅠ
제가 못따라 가겠더라구요.. 일하면서 그런거까지 다 신경쓰려니

그냥 가만히 있다보면 물흐르듯 ㅎㅎㅎ 그렇게 살고 있어염 ㅋㅋ

ㅎㅎㅎ 늙어가고있어서 그런가바요 ㅋㅋ

ㅋㅋㅋ 저두 그래서....조용히 있어욤 ㅋ

ㅋㅋㅋ 그러면안되는데.. ㅋㅋㅋ 뉴비존님 하나만 대문 더부탁드려도될까요~? 제가 맞춤정장샵 테일러샵을 하고있어서 실하고 바늘이나 재단가위나 , 미싱같은걸로 약간 엔틱하게 부탁드려도 될런지요~~

오호? 그런 이미지가 있을지 모르겠지만 서칭을 해보고 알려드릴께여 ㅋㅋ 안되면 망치나 톱같은 연장도 되나여?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167.46
ETH 3530.53
USDT 1.00
SBD 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