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존 움짤스토리] 지긋지긋한 더위의 시작에서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겨울엔 불꽃같은! 여름엔 녹아버린 아이스크림같은
뉴비존입니다.







하아...오늘 미친듯이 더위에...쩌들어 갈 것 같았네요...
점점 머리는 길어가고....더위에 지쳐지쳐.....타이밍을 놓쳐서 이발도 못하고
오늘 결심을 하고 미용실을 향했습니다.


더운날이라 가볍게 전동킥보드로 이동을 슝슝
킥보드로 이동을 할 땐 나름 시원했는데....


어?? 미용실 문이 안열었네요...라고 생각하는 순간 사장님이 오셔서
다행히 goal!!!


그리고 어머니집을 향해서 아구찜 大 자를 구매해서 (무려 48,000원!!! ㅠㅠ)
이번엔 택시를 타구 이동을 했지염...(너무 시원.......하아.......)


저녁이 되어 집으로 귀가를 했고...
하루종일 찌든 더위에 시원한 물로 몸을 샤워하니
너무너무 행복하네요....

이제 러브캐처 보러 가야딥!

이제 잘자요~ 안녕~





bluengel_i.jpg
주요 소통 주제
IT관련 칼럼, 먹스팀, 일상글, ANTI-대문제작, 고팍스까기
(누구처럼 어디 거래소 직원 노노), 감성글, 뻘글



©newbijohn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크 내눈인 아구찜만 들어오는거 사실인가요....? ㅋㅋㅋ

ㅋㅋㅋ아구찜!

저도 오늘 아구찜 비슷한 해물찜먹엇는데 흐흐흐
미용실 인증샷은 없나요 ? ㅎㅎ

미용실 인증샷은...여러분들의 안구를 위해 생략하였지염 ㅋㅋ

정말 오늘 타는듯한 날씨!
수고하셨어요!
다양한 움짤 최고입니다 ㅎㅎ

오늘은 어제보다 더 덥네여 ㅠ 몸이 지쳐가염 ㄷㄷ

드랍더슬립!ㅋㅋ

ㅋㅋ덕분에 시원한 짤들 보고 더위식히네요!
전 종일 에어컨 아래 있었네요. ㅎ

헛...에어컨!! 부럽습니다 ㅠ

악포남 대문 처음보네요 악포남 ㅋㅋㅋㅋㅋㅋ

엌.......악포남...ㅠ

ㅎㅎ 재밌는 움짤로 오늘 일상을 잘 보여주셨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

후후...오늘도 엄청 덥네요 ㅠㅠㅠㅠ

진짜 폭염이네요 푹푹 찐다는 .. 집에서 시원하게 있는게 쵝오인것같아요 🤗

맞아염 ㅠ 이불밖은 위험해여 ㅠㅠㅠ

짤 ㅋㅋㅋㅋ 재밌네요
요새 너무너무 더워요 ㅠㅠㅠ 더위조심하세요 뉴비존님!

재미나게 봐주셔서 감사해염 ㅎㅎ오늘도 미친듯이 덥네여 ㅠ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582.02
ETH 3289.90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