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상 스파업 캠페인] 3.1운동 100주년 맞이 국뽕 콘텐츠 올리고 풀봇받즈아~!!!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5 years ago (edited)

제목없음_1 (2).png



안녕하세요,

언제나 새로운 기획을 하고 싶은
늅좐입니다.

본업이 기획이다보니 이런저런 콘텐츠 생산을 많이 해보고 싶은
욕심이 많다보니 지난번 '나는 코노 가수다'를 하게 됐었고,

이번에는 그 후속작으로 3.1운동 100주년을 맞이하여

국뽕 콘텐츠를 올리는 캠페인을 해볼까 합니다.

우리가 이렇게 평화롭게 자리에 앉아서
스팀잇을 즐기고 있을 수 있는 이유는
100년 전 우리의 조상들의
나라를 위한 몸을 바친 결과가 아닌가 합니다.

우리의 조상은 3.1운동으로 1919년 기미년
그날에 대한독립을 외치며
총에맞고
쓰러지고
밟히고
울고
피를 토하며
얻어낸 결과입니다.

우리는 그 결과를 당연하게 받아들이고
살아가고 있지요.

기미년 그날이 없었다면
우리는 지금 이자리에 없었을 것입니다.

그런 의미로 3.1절 주간까지 다양한 국뽕 콘텐츠를
누구나 올려주시면
제가 아주아주 착한 분들에게 지원받은 14,000SP로 풀봇을 하러 가겠습니다.


주의사항

  1. 퀄리티보단 글의 진정성을 봅니다.
  2. kr31 태그를 달지 않는다면 보팅이 가지 않습니다.
  3. 죄송하지만 제가 mute한 분들은 보이지 않기 때문에 아무리 올려도 보팅은 가지 않습니다.
  4. 그외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기 때문에 맘껏 즐겨주세요.
  5. 꼭 리스팀은 필수입니다.
  6. 참여기간은 2월 26일 ~ 3월 7일까지 입니다.

이 포스팅의 보상은 100% 스팀파워만 합니다.
여러분도 스팀잇에 활력을 위해 보상 스파업 캠페인에 참여해주세요.

Sort:  

꼭 쓰고 싶은 글이 있어서 리스팀이란걸 처음으로 해봅니다 ^^

옷!! 언제나 환영합니다^^

진정한 애국자 이십니다. 브이아이시티오알와이

와타시 애국자 데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취저했군염?ㅋㅋ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오~~ 국뽕 한사발 땡기네요!
기간도 넉넉하니 얼른 준비해야 겠군요!

그르츄~~ 넉넉하니 몇사발 땡기시쥬+_+

이런 좋은 이벤트는 응원하고 널리널리 알려야줘 ^^
바로 리스팀합니다요

옷...카카형 감솨합니당~~+_+

김구 선생님의 모습에 쏠트배 선생님이 오버랩되네요.
social-media-phenomenon-salt-bae-is-opening-a-restaurant-in-london.jpg

뉴비분들도 많이 참여하셨으면 좋겠네요.
뜻깊은 3.1절 이벤트 흥하시길 기원합니다. ^^

쏠트배 센세이 ㅋㅋㅋㅋ 아..진짜 닮았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나 자동보팅 되게끔 설정한거 같던데 그거 해지하는거 잊지마셈

그거 전부 일시 해제했지롱~~ ㅋㅋ 국뽕 보팅찍어야해서 보파 충전중이라 ㅋㅋ

리스팀 완료~~~~~
화이팅!

국뽕 말고 그냥 뽕은 안되나요?

음...뽕은 다음회차에 해보까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격 약국제조업 가즈아! ㅋㅋ

그냥 뽕은 마약전쟁에서 하세요 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와우~~~ 이벤트 응원합니다. ^^

응원 감사합니다~++ 나하님의 참여가 절실합니다. ㅋㅋ++

응원합니다~~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

응원감사합니다^^ 참여도 열려있습니다~ 후후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3006.70
ETH 3075.91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