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자님구함] 29일 1만스파 130스팀에 임대해주실분~ (feat. 국뽕콘텐츠에 사용)

in #kr6 years ago

130스팀에
1만 스파를 임대하고 싶은
늅좐 입니다. ㅋ

3.1절을 맞이하여
삭막해진 스팀잇에 활기를 불어보고자
국뽕콘텐츠 콘테스트를 해보려고 합니다.

이에 참여자들에겐 전부 1만스파로 풀봇을 해드리려고 하다보니
저 개인의 한계가 있어서 이렇게 올려봅니다. ㅎㅎ

3일 후 스달 컨버전이 끝나는 시점에 130스팀을 지불하려고 합니다.

의미있는 콘텐츠 콘테스트에 꼭~ 참여 부탁드립니당_+

Sort:  

fur2002ks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ur2002ks님의 인간쓰레기 많네요! (뻘짓 진행사항)

...ertri eternalight kibumh kmart sadmt ingdirect floridasnail newbijohnvictoryces i2015park jsj1215 cheolwoo-kim dudream donekim pa...

Hi @newbijoh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535 which ranks you at #628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631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2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아니 늅좐형님 또 어떤 신박한 콘테스트를 진행하려고 계획 중이신건가욤? :)

3.1절을 맞이하여 국뽕콘텐츠 콘테스트 하나 하려구염 ㅋㅋㅋ

와~ 국뽕 콘텐츠 콘테스트에 참여해보고 싶습니다 ^^
반갑습니다 가입 80일된 뉴비입니다
일단 팔로우 하겠습니다

오~ 방갑습니다^^ 시작하면 누구든 참여가 가능합니다~ ^^

저도 이벤트에참여하여 가난에서 탈출하고프네요.ㅋㅋ

저...저도 탈출하구파염 ㅠ 흨흨

새로운 이벤트 준비 중인가요? ㅎㅎㅎ

넵 ㅋㅋ 국뽕콘텐츠로다가 ㅋㅋㅋㅋ

국뽕이뭔가용

안알랴드림 ㅋ

국뽕이면 역시
환단고기에
강남스타일~

환단고기 ㅋㅋㅋ

올해 100주년 삼일절이옵니드앙~♥♩♬
행복한 ♥ 불금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르치유 ㅋㅋㅋ 블겔님두 참여하드앙~ ㅋㅋ

예~압~!

덕수궁 대한문 앞 곳곳에 돌에 매직으로
훼손한 사진들 담아 올리면 아마도 일등 갈꼬 같아욧~ ㅠㅠ 웃픈 현실...ㅠㅠ

주말에 광화문은...

행복한 ♥ 월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 창작콘텐츠를 만드는 것이옵니다 ㅋㅋㅋ 후후후후 그리구 ...순위는 없이 풀봇만 때릴꺼에여 ㅋㅋㅋㅋ

아핫~! ㅋㅋ
금손 워낙 많으셔서 ㅋㅋ

행복한 ♥ 월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

근데 안할수도 있어여 ㅋㅋ 아직 만스파를 넘길 용자님을 못구해서 ㅋㅋㅋㅋ

천스파씩 열분 모심이 더 빠르실듯 하옵니드앙~

또는 백스파씩 백분 무상으로~ 가즈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기대할게 ㅋㅋㅋ

오 130스팀에 만스파 임대 고고?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248.57
ETH 2324.42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