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존 이야기]100일 기념!! (feat.위보스 밋업에 미세먼지급 협찬 선물 오픈!)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맛있는 스티미언
뉴비존(@newbijohn) 입니다.

뉴 비 존 1 0 0 일 되 다


스팀잇 입성한지 벌써 100일이 되었네욤!!

에필로그

지난번 [키스데이에 남자를 만나다ㅠㅠ] 에서 @ukk님을 만나서 위보스 밋업에 대한 소식을 듣고, 평소 킹스맨을 좋아하던 저에게 마침 적절한 선물이 떠오르더군요. 격식있는 남성의 맞춤정장에는 '포마드'가 잘 어울릴 듯 하고 여성에게는 '립컬러'가 매우 잘 어울릴 듯 하다는 생각을 하고 '윸크'님에게 다음날 미세먼지급으로 이벤트성 상품으로 협찬하겠다고 하고 주문을 합니다. ㅎㅎ (토탈 금액은...약 10만원이 넘긴하네염..ㅋ)

격식있는 남성에겐 영국 포마드!

hairgum 이라는 제품입니다. 저도 격식있는 자리에 갈 때 자주 사용하는 영국제품인데, 포마드 답지 않게 향두 있어서 매우 좋습니다. 셋팅력도 나쁘지 않고 유지력도 좋구욤


(출처 giphy)

댓츠핫한 남성이 될 수 있습니드아~~!!

우아함을 가득담을 레브론 슈퍼러스트!

주변 지인들에게도 몇 번 선물을 했는데, 다들 엄청난 만족도와 재구매의사를 불러 일으켰던 제품입니다. ㅋㅋ(제품팔이같아...ㅠㅠ 아닌데...) 착색력도 좋고 발색도 좋습니다! 여성분들이 매우 좋아할 hot한 컬러 3종을 구매했습니다. 크크크


(출처 giphy)

멋진 남성들이 머리에 꽃꽂아주는 일이 많아질걸로 예상됩니다. ㅋㅋ

아무쪼록 다들 재미나게 즐기셨으면 하는 바람에 미세먼지급으로 준비를 하였고, 저보단 @ukk님이 더 대단한 상품들을 많이 준비했다고 하니 꼬옥~~~~ 참여들 하셔서 자리를 빛내주시기 바래욤 :)

[2차밋업공지// WEBOSS 고급지게 와인 한 잔 어때요? _ on June 29th]





주요 소통 주제

IT관련 칼럼, 먹스팀, 일상글, ANTI-대문제작, 고팍스까기(나 누구처럼 어디 거래소 직원 아냐)


©newbijohn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ㅣ100일.. 저도 백일까지 무사히? 잘.. 버텨나가야할텐데
하루하루가 고빕니다ㅠㅠㅋ

오오현순님두 화이팅!

이런 멋쟁이,,,
그나저나, 100일 파티는 어디서 합니까 ㅋㅋ

오늘 저녁에 강남구청에서 합니다 ㅋㅋㅋ 부대찌개로 ㅋㅋㅋㅋㅋㅋㅋㅋ @ukk 소환!ㅋㅋㅋ

엌ㅋㅋㅋㅋㅋ 강제소환 ㅋㅋㅋ

거럼거럼 ㅋㅋㅋㅋㅋㅋㅋㅋ 부대찌개로 100일 파티 가즈아~~!!!

ㅋㅋㅋㅋㅋ가즈아~~~ 오늘 점심은 적게묵으야겠...

아니...부대찌개를 얼마나 먹을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분 행복하세요
@newbijohn @ukk

ㅎㄷ ㄷ......???

꺄아아아앙~!
100일 기념 축하드립니당~ ^^
스파~스파~ 파워~ 아자~아자~퐈이야~~~!!!
맘같에선 보팅 팍팍 드리고 싶은뎅 게이지 좀 올라올때까지 기다려주셔용~
어제 알게된 게이지가 낮으면 보팅해도 아무런 변화가 없더라구요...ㅠㅠ

bluengel_i.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ㅎㅎㅎ 보팅은 뭐 ㅋㅋ 괜찮아염~~~ 소통을 자주 해주심 감사하져^^

뉴비존 이야기에 대해 포스팅해주셨네요. 궁금하네요

엌..설마 매크로 아니졉?? ㅋㅋㅋㅋ

다른데서도 자주 보는데..
이분 글은 먼가 메크로인듯한 느낌이 자꾸들긴하더군요
아니더라도 그냥 제목이나 큼글만보고 댓글다는 느낌..?

뭔가 고도의 딥러닝을 하고 계시는 듯 한 느낌이라 호기심이 생기더라구요 ㅋㅋㅋㅋ

오 100일 축하드립니다
협찬 멋지네요

감사합니다 ^^ 이제 신생아가 되었네염~ ㅎㅎ

우옹 뉴비존님 덕분에 위보스 밋업이 한층 더 풍성해졌네용!!
여성 스티미언을 위한 취저 립스틱이라니!! 꺄 >_<
(앗 근데 남자 스티미언이 탈 수도 있겠군용!! 어쨋둔!!1)
센스있는 협찬!!!!! 제가 꼭 get 하고 시포여 히히힣히!!

아공 감사합니다 ㅎㅎ 별거아니지만 그래두 립은 정말 여성분들이 빼놓구 다닐 수 없는 존재지염+_+ 행운의 립여신이 함께하시기를 ㅋㅋ

뉴비존님 항상 멋져요 ㅋㅋ

어잌후 ㅋㅋ 표도르가 더 멋있으심 ㅋㅋㅋ

이게 왜 미세먼지급입니꽈!! ㅎㅎ 역쉬 뉴비존님! 엄지척!

에이...다른분들에 비하면 미세먼지지염 ㅎㅎ 감사합니다 ㅎ

아직 Payout 되지 않은 관련 글
  1. 해넘이 ( 74.12 % )
  2. 코인니스 데일리 조간 브리핑(6월 11일) ( 72.99 % )
  3. [Pairplay] 2018/06/17 Round 3 결과 발표 ( 72.24 % )
  4. 노자 도덕경 51장: 비트코인의 탄생 (생이불유) ( 72.17 % )
  5. 이카루스M(Icarus M) 모바일 MMORPG 사전예약 ( 71.80 % )
모든 기간 관련 글
  1. [뉴비를 위한 팁] 스팀헌트에서 airdrop받아보자. ( 79.30 % )
  2. <당갈> review ( 78.10 % )
  3. KR-TRAVEL 태그를 이용하시면 보팅해드려요! ( 77.12 % )
  4. 보팅기여도에 따른 보상 Event#120 ( 76.22 % )
  5. 러시아월드컵 DAY-2)경기결과 예측 이벤트! (SBD 증정) ( 76.12 % )

인터레스팀(@interesteem)은 AI기반 관심있는 연관글을 자동으로 추천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interesteem 태그를 달고 글을 써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819.76
ETH 2295.81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