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존 나름 밋업] 키스데이에 남자를 만나다....쿨럭;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텔러
뉴비존(@newbijohn) 입니다.

오 늘 이 키 스 데 이 인 줄
모 르 고 남 자 를 만 났 네 요

볶밥 파이트 밋업!! (feat.@ukk)

회사도 서로 가까운 곳에 있는지라 보자보자 하다가 결국 날을 잡은 것이 키스데이!!!!! 아앜............................ -_-

걸신들리게 먹어보즈아~~


최대한 서로의 먹성을 탐색하며 볶밥 파이트에 임했습니다. ㅋㅋ ukk님 애기가 있어서 나이가 있으신줄 알았는데...엄청 어리셨네염....저와...무려..............육짤차이...쿨럭 볶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바롯! 테이스팀으로 다시 올릴꺼에염 ㅋㅋㅋ헤헤헤

쟈기를 위해 준비해쪙~~ 데헷~!


코인거래 많이 하시길래 잘되시라는 의미로 비트코인 하나 현물로 투척해드렸습니다 ㅎㅎㅎ

커피 앤 수다


이런 저런 얘길하다가 위보스밋업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고, 마침 제가 화장품 회사에 다니는지라 자비로 여성립컬러를 참여자분들에게 이벤트상품으로 드리라고 몇개 협찬할까 고민도 했습니다.(고민의 결과는 다다다다음 포스팅에서 ㅋㅋㅋ)

생각없이 잡은 키스데이에 아주 진~한 남자둘의 스토리가 즐거웠던 밋업이였네염! 다음엔 먹는걸루 더 심도있게 갑시다 ㅋㅋ





주요 소통 주제

IT관련 칼럼, 먹스팀, 일상글, ANTI-대문제작, 고팍스까기(나 누구처럼 어디 거래소 직원 아냐)


©newbijohn

Sort:  

그래서...키스는요?ㅋㅋㅋ
두 분 잘 어울리십니다. XD

키...키스는....-_-


볶음밥과 했습니당! ㅋㅋㅋㅋ

하... 너무 진했다.... 현기증납니다 ㅋㅋㅋㅋㅋ 캬캬 재미있었어요

이제 밖에서 보면 알아볼수있을거 같아요 ㅎㅎ

헉..... ㅋㅋㅋㅋㅋ 조심해야겟다...

헐 ㅋㅋ 얼굴 팔린건가여 ㅋㅋㅋㅋㅋㅋㅋ

우울하네염...............흐규흐규

직접 뵈었던 건 안지만 두분이 이미지가 비슷하게 느겨졌어요 저는! 그래서 친하게 잘 지내실거라 예상했습니다 ㅎ-ㅎ 보기 좋아요. 근데 어제 키스데이라는거 완전 몰랐네요...

엥 그래여? 이미지가 비슷했나...흐음....윸크님이 굉장히 세련되고 훤칠하시던데 ㅋㅋㅋ / 그나저나 키스데이란걸 모르셨다뇨....남친분 무엇...어리둥절

저도 진짜좋아하는데ㅋ늠맛나보여요^^

비트코인 욕심나네요 ~
즐거운 시간 보내셨을거 같아요
이때가 키스데이였었군요

후.........날을..잘못 잡았...네염..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쿠. 키스데이.
이태원쪽 안가셨길 다행이네요. ㅎㅎ

이...이태원......위험한 곳입니다.............

누굴까하고 들어왔는데 지젤님 ㅋㅋㅋㅋㅋ 두분...자...잘어울리세요 ㅋㅋㅋㅋㅋㅋㅋ

하하하...............................................................ㅠㅠㅠㅠ 다들 나가주세염....혼자있고 싶어졌어염.........

오~~
좋은 일도 하시고 짱짱맨 乃
@칭찬해
(제목이 자극적이야.. 키스데이날 남자만나기 아자!!)

사실...만나기 전에 키스데이인줄 알았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우님도 만나야 하는뎁!!

평생 잊지 못할 키스데이가 되겠는데요.

그러네염...............ㅋㅋㅋㅋ

키스데이.. 저에겐 남의나라이야기...ㅠㅠ

넹? 왜 남의나라 이야기졉~~! 훈남훈녀가 많다는 대프리카에성!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7
JST 0.033
BTC 59417.78
ETH 2588.3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