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존 이야기] 너와 함께라면 오늘부터 관종 1일. (feat.넥밴드 선풍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텔러
뉴비존(@newbijohn) 입니다.

@mipha님 헌정 포스팅합니다. ㅋㅋ

어 서 와 신 제 품 을 소 개 한 다

그를 영접하다..

요즘 너무 더워서 휴대용 선풍기를 들고 다니는데, 지하철과 이동하면서 점점 팔이 아프다.... 뭐 괜찮을거 없을까 하다가 넥밴드 선풍기....너와 마주쳤다...."넌 참 하얗구나..." 어쩜 이렇게 곱게 보이니?

image1image2image3

널 보호하던 그녀석의 앞, 뒤 너무 간지난다..... 보호하던 녀석을 뒤로하고 너를 처음 영접했을 때 설레임은......



너의 다양한 포즈를 보여줘..







우리 잘 지내보자긔~~!!

.

.

.

.










오 늘 난 너 로 인 해 행 복 할 것 같 아





주요 소통 주제

IT관련 칼럼, 먹스팀, 일상글, ANTI-대문제작, 고팍스까기(나 누구처럼 어디 거래소 직원 아냐), 감성글


©newbijohn

Sort:  

집에서나 회사에서 유용할거 같은데
밖에는 못가지고 갈거 같아요 🤔

전 지금 당당하게 9호선과 4호선을 갈아타며 주목받구 있지염 ㅋㅋㅋㅋㅋㅋㅋㅋ

무게는 어떤가요~~
목아플까봐ㅋㅋㅋ

무게는 평소에 목근육 트레이닝을 하지 않는다면 담이 올 정도 무게에염 ㅋㅋㅋ

ㅋㅋㅋㅋ 넘 재미있어요 ㅋㅋㅋㅋ

재밋게봐주셔서 감사하옵니다 +_+

재미있는..아이디어 솟는 제품이라.. 찾아봤습니다.
상표의 알파벳이 헷갈려서.. 이거저거 다 해봤다는.. blueidee.1 네요.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B544928997

가격은 좀 되네요..

네 ㅎㅎ 가격이 좀 사악하고 초큼 무거운것과 관종을 만들어 주는걸 뺀다면 나쁘지 않습니다. ㅋㅋㅋ

어후...어딜가든 엄청난 집중을 받을 수 있겠네요.ㅋㅋ

지금 모든 집중을 한몸에 받구 있죠 ㅋㅋㅋㅋ

관종도 아무나 하는게 아니네요.ㅋㅋ

그럼요 ㅋㅋㅋㅋㅋ 멘탈과 잇템을 소유해야 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진짜 관종등극 ㅋㅋㅋㅋ 근데 진짜 싀원할듯 ^^ 탁월한 선택입니다. ㅎㅎㅎㅎㅎ

지금 관종놀이중입니다 ㅋㅋㅋㅋㅋ

앜 ㅋㅋ 다른 것보다 회사 사람들이 뭐라고 할지가 궁금 ㅋㅋㅋㅋㅋㅋ

다들 신기해하더라구요 ㅋㅋㅋㅋ

하긴 정말 목만 날아가는 듯한 분위기 일지도 ㅋㅋㅋㅋ

ㅋㅋㅋ그정도로 시원하면 좋겠지만.........바람이 좀 많이 심하게 아쉽네염 ㅠ

관종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아서 더운데, 바람도 ? ㅋㅋㅋㅋ

소리가 너무 시끄러워여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이거 뭔가요
엄청 주목받을 것 같은 아이템이네요~~~

ㅋㅋㅋ 목에 차구 댕기는 선풍기 입니다 ㅎㅎㅎㅎ 지금 모든 주목을 다 받구 있졉 ㅋ

아주근사합니다.ㅎㅎ 인터스텔라같네요.

ㅋㅋㅋ 지하철에서 관종이 될것입니다.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007.44
ETH 2590.20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