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궁이와 스팀

in #kr6 years ago

image
이런 집에 난방은 어떻게 할까요..
image
집을 돌아 뒷 뜰로 가보니 있어야 할 것이 보이지 않네요..
image
혹시나 해서 옆으로 다시 갔더니..돌면서 지나친..
뭔가 보이는군요..
image
칸막이라고 해야하나요..창살 같은 것을 넘어
안을 들여다 보니
불을 지피는 아궁이가 보이네요..
image
아궁이 옆 이 넓직한 공간은 뭘까요..?
image
땔깜을 쌓아 두는 곳인가 봅니다.
그러고 보니 불을 때서 밥을 하는
무쇠솥이 없네요..
왕족과 왕이 살던 곳이라
음식을 조리하는 부엌은 따로 있나보네요..
어린시절 제가 살던 두메산골의 저희 집은
불을 때서 밥을 하는 아궁이가 있었고
조리가 다 되어가는 솥에서는 Steem이 모락 모락
올라왔는데....
세월이 지난 지금은
글을 올리면 보상을 주는 Steem을 하고 있네요..
예나 지금이나 스팀을 하면
먹을거리가 생기는군요..

Sort:  

ㅎㅎㅎ 스팀비유가 기발하십니다..ㅎㅎㅎ

아궁이에 땔감때서 아랫목에 누우면 따뜻하다 못해
익는 느낌이..ㅎㅎㅎ

아궁이의 효과를 잘 아시는군요..ㅋ

스팀 모락 스팀 모락. 잘보고 갑니다 @napole

네..jyinvest님..명성도 죽죽 올라가시네요..
화이팅

아궁이가 궁금하셨네요.
저는 예전에 해인사 갔을 때
굴뚝이 뭔지 몰라
몇 바퀴를 돌았답니다.

절에 있으니 무슨 탑인가 해서

정말요.?
유모 아니신거죠.?
그럴수도 있으셨겠다는..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768.57
ETH 2478.16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