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티브 잡스와 표절, 균형의 어려움

in #kr7 years ago

저 steal 이라는게 언제 하냐에 따라 다른 말이겠네요.
범죄의 steal 이라기 보다는 영감을 받았다는 말을 steal이라고 한 것일텐데, 저작권 소송중에 말을 하면 도발이죠 ㅎㅎ

Sort:  

아리스토텔레스는 모방은 창조의 어머니라는 말도 남기지 않았습니까. Xerox가 애플을 상대로 패소한걸 보면 법원도 그리 생각한 것이겠지요.

실제로 애플이 Xerox의 시제품과 다르게 발전시킨 것도 많구요. 하지만 PARC의 아이디어가 없었다면 매킨토시는 탄생할 수 없었다는 점을 생각하면 아주 어려운 문제가 됩니다.

그리고 자신들의 상품에서 영감을 얻은 다른 기업을 고소하는 행태는 감탄고토의 전형이라 할 수 있겠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8985.88
ETH 2736.64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