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의 첫경험~

in #kr6 years ago

아들놈이 드디어 태어나서 처음으로 아파서 병원에 가봤네요..

예방접종 제외하구요 ㅎㅎ

2틀전 아빠와 나들이 이후 갑자기 체온이 고열이네요..

열이 39도 이상까지도 나와 담날 아침 일찍 병원을 찾았습니다.

병원에서는 그냥 갑자기 고열인거 같다며 집에서 푹 쉬고 해열제를 먹이라고만 하네요..

이놈이 아파서 그런건지 밥도 잘 안먹고...근데..과자는 주는데로 다 먹고..

39도까지 열이 올라갔다가 해열제 먹여서 열이 떨어지면 또 좋다고 놀고..

좀전에 자는거 보니 이제 아픈게 좀 난듯 싶네요...해열제 먹인지도 6시간이 넘었는데

미열만있네요..

아래 사진은 동네 초등학교 2틀전 아들이랑 나들이 한곳입니다..

초등학교 1학년 누나들이 와서 놀아주었네요..

근데 아들놈이 나이차이가 많은 연상의 누나들인지..별로 안좋아 하네요..

20180529_141743.jpg

Sort:  

걱정되셨겠어요~^^ 과자는 잘 먹는거보니~ 금방 좋아지겠네요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ngratulations @namoo!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Whales has officially moved to SteemitBoard Ranking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namoo!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372.71
ETH 3445.12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