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작을 하려다 보니..

in #kr7 years ago (edited)

첫 사업을 해보려 하니 막상 뭐부터 해야 될지 모르겠습니다.

약 2년전부터 생각했던 일인데 머릿속으로는

이렇게 저렇게 하자 생각만 했지

어디 남겨논 기록이 없어 지금 우왕좌왕 하네요.

공장설비, 전기부터 시작해서 기계구입등등 할게 많네요.

이제 자고 일어나서 기계를 보러 용인에 한번 가볼생각입니다.

가격도 적당하고 마음에 드는 기계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아래 사진은목선반을 이용해 간단한 화분을 만들어 봤습니다.

와이프가 다육이 키우는걸 좋아해서 가끔 이렇게 만들어 줍니다..

물론 돈은 안받습니다..ㅋㅋ

좋은밤들 되세요~

SAM_6603.JPG

Sort:  

sensational and amazingly please upvotes my post also yes

와 화분 진짜 이쁜데요???ㄷㄷㄷ 완전 취저네요

감사합니다..

뭐든 시작이 어려운 거 같습니다. 그래도 시작이 반이라고 잘 되실겁니다. 화이팅하세요!!

응원 감사합니다

스팀잇의 장점은 기록이라는데 있다고 들었습니다.
그누구도 변조할수 없는 잊어버릴 염려가 없는기록이라니
앞으로 스팀잇을 잘 활용하시면 사업에도 많은 보탬이
될것으로 보이니 적극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어떻게 해야 잘 활용할수 있는지 생각해봐야겠습니다.

사업을 시작 하신다니 축하 합니다 .
열심히 하셔서 성공 하시길 빕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224.26
ETH 2383.35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