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지 코인 Suprnova풀에 일어난 일

in #kr6 years ago

며칠 전 버지코인 채굴 중에, 위 빨간 경고가 계속 반복되는 것을 발견했다.
나는 노턴바이러스가 차단했나 싶어서 이것저것 만지다가 오늘 다시 시도해보았는데 역시나 결과는 똑같았다.

suprnova 풀 홈페이지에 접속했더니

뜨듬..

X17와 Myriad-Groestl 알고리즘 풀 공지도 똑같다.
POOl WILL REMAIN CLOSED 라니.

공지된 링크를 가보니 싸움이 벌어지고 있었다.


Suprnova풀에서는 버지 개발자들과의 반목이 심해진 나머지 4월 5일 공지로 다시는 버지채굴을 열지 않을 것이라고 확언했다. 특히 공격자가 2000만 개 이상의 버지코인을 INSTAMINE(찾아보니 블록이 의도된 것보다 빠르게 채굴되는 것이라고 함)하였는데, 버지코인의 개발자가 그렇게 치트 채굴된 코인들을 블랙리스트에 올리거나, 되돌리거나, 거르거나, 롤백하지 않을 것이기에 Suprnova풀측에서 "배반당했다"는 단어를 쓸 만큼 화가 난 듯하다.

이 글에는 버지측으로 보이는 유저도 답변을 올리고,
채굴자들도 편을 나눠서 싸우고 있다.

Suprnova가 FUD를 발생시키네 꺼져라

버지같은 거 말고 개발자가 제대로 지원하는 코인을 채굴해야지^^

아직도 덤핑이 없다 이상하다 버지는 빨리 처분하는 것이 좋겠다 등등..

버지를 3개월동안 열심히 캐던 소시민은 뒷통수를...
해외출국을 준비하는 업비트 유저들은 조심!!!!! 부터 이 뉴스까지.. 나는 오늘 마가 끼었나보다....

Sort:  

이런일이 있었네요. 전 버지 트윗 소식을 번역하는데 채굴 알고리즘 쪽에 문제가 있어 지금 2040000 블럭에서 포크 예정중이거든요. 마이닝 알고리즘쪽 문제인지는 알았는데 이 내용은 몰랐네요. 머 채굴 시장도 맨날 싸우고 그러니까요. 좋은글 잘보고 갑니다. 혹시나 버지 관련 글을 보고 싶으시면 @moon0819로 방문해주시길

오오 버지 채굴하면서도 버지 소식 전해주시는 moon0819님을 몰랐네요. 친절하게 댓글 달아주신 덕분 알게되어 다행입니다 감사합니다! :)

아닙니다. 제가 스팀잇에 버지 채굴하시는 분이 있다는걸 처음봐서 너무 신기 했어요. 전 그냥 소식 전하는 사람이라서 ㅎㅎ. 같이.재밌게 지내보시죠 ㅎㅎ

Congratulations @nameofname!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Meet the Steemians Contest - The results, the winners and the prize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nameofname!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865.46
ETH 3258.0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