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작은 bucket list

in #kr6 years ago




2018-12-31 15;51;23.PNG


공백.jpg​​




2019년 새해가 우리 앞에 우두커니 섰습니다.
무엇을 각오하고, 무엇을 이루겠노라 하셨나요?

전 또 bucket list 를 줄여 일년치를 씁니다.

작년 이룬걸 생각 해보니 ...실패만 했지 이루진 못했네요.

웹툰작가로의 삶을 살아 보겠다 했지만 ..
"실패하고 있는 나의 웹툰 (예비 웹툰작가를 꿈꾸는 나와 같은 분들께 말하는 나의 진행형 웹툰 실패기)7편
​계속 실패만 한 한해 였습니다.

노래를 가수 근처 까지 잘 불러 보겠다고 복식 호흡에 나름 연구를 했지만 아직 입니다.
(그래도, 송년회에서 직원들을 사로 잡은 실력을 보였습니다. 복식 호흡이 노래에도 영향을 준다는걸 알았습니다.)

몸을 만들겠다고 생각 한 일은 더 몸을 게으르게 할뿐 이었습니다(반성 ㅡ ㅡ:)

지난해 초창기 영어회화를 하겠다고 했지만....... 2달 후엔 잠잠 해져 버렸네요.

자~~~~ 이젠 지난해 엉망이었던 bucket list를 새해에 수습및 새로운 list
작성해 봐야 겠죠. 이럴때 블록체인 기반 스팀잇이 유용하네요.
기록이 지워 지지 않으니까요^^

황금 돼지해인 2019년의 나름시스의 bucket list를 작성하고 여러분이 증인이 되어 얼마나 지켰는지 연말에 같이 채찍좀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황금 돼지 해에 임하는 나름시스의 bucket list 입니다.

1, 절 아시는 분들은 제가 젤 원하는, 이루고 싶은 건! 웹툰작가 데뷔 인걸 아실 껍니다.
( 그동안 해온 것들을 덮어 두고 새로운 스토리로 도전 할것입니다.)
잘 되면 올해 꼭 웹툰작가 나름시스로 찾아 뵙겠습니다^^

무제-1 복사.jpg


2, 거의 10년을 헬쓰를 했는데, (셀프운동) 이루고 싶은 몸을 만들지 못했습니다.
올해는 꼭 이루고 싶습니다.
데스런 이란 유투브 운동을 따라 할것입니다.

image-1546236743947.png
유투브 "데스런"

바쁘신 일상 최고의 운동 법인거 같습니다.
연말 이루었는지 제 몸둥아리 올리겠습니다.^^; (부끄)

3, 한달에 한권 책을 읽을 것입니다. 이 생각을 한것은 4살 딸아이의 자연스런 책 읽기를 유도하기위해 나부터 읽는 모습을 보이자 입니다.
그래서, 한달에 한번은 읽은 책을 포스팅 하려 합니다.

1234.jpg

(지금 읽고 있는 책 입니다.)

4, 노래 입니다. 노래를 잘 부르고 싶습니다. 제 목소리가 감동을 줄수 있는 정도가 되었음 하는 욕심이 생깁니다. 올해 스팀잇에도 동전노래방 콘테스트가 있었습니다.
참석 하고 싶었는데 ....부족한 실력에 참았습니다.

올해 의 마지막 포스팅에 제 노래 영상으로 올리고 싶습니다^^:(민폐 될까요?)

12345.jpg

( 회사 송년회나 회사 체육대회에서 Bohemian Rhapsody 를 불러 보고 싶습니다. ^^;)
돌 맞을까요 헤헤?


다 이룰지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욕심을 부려 봅니다.

5, 영어 회화 입니다.
버벅 거리더라도 원어민 만나서 더듬 더듬 말을 이어 갈수 있었음 합니다.
이도 가수타블로님의 육아 영어 소식에 기인 합니다.
타블로님의 딸은 영어로 타블로님과 의사 소통이 자연 스러운데요.
그런 일상에서 타블로 님이 영어로 대화 해서 랍니다.
타블로님의 딸 하루양은 언어 천재 끼가 보인다네요.

123456.jpg

더 많은 bucket list 를 적어 놓고 해보고 싶었지만, 욕심을 접고 그나마 할수 있을듯 하다 하는 범위? 에서 적습니다.

제가 스팀잇이 없어지지 않는 한 떠나지 않습니다.
스팀잇이 절 떠나지 않는 한 입니다.

회사 다이어리 를 받았습니다.

1234567.jpg

이름을 적으려다 말았습니다.

뭘 새해엔 해야 하나 아직 정하지 못해서 입니다.
오늘 밤엔 잠을 안잘 껍니다. 새 해를 보기 위해서는 아닙니다.
(집에서 티비로 볼거니까요^^)

많은 생각과 새해의 계획을 오늘 밤 짤 겁니다.

그리고 이루겠노라 다짐도 할껍니다.


2018년 넋두리 모두 넣고 가세요
로 다 담으셨다면, 이번엔 bucket list 댓글로 적으시고, 나중에 이루었는지 비교 해보세요.

812345687.jpg


제가 2019년 연말에 댓글로 적으신 bucket list 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새해엔 스팀잇스티미언 분들도 고공 행진 하시기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기해년 황금돼지해는 웃음가득~ 행복가득한 한 해 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지난해 계획 잊지않고 점검하는 것만으로도 훌륭하세요.
2019 년엔 이룬일이 더 많기를요!!화이팅~!!

나름시스님 타블로 많이 닮았다.. 했는데 타블로였네요.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하세요!!

저도 올해 버킷리스트 적여봐야겠네요

맞습니다.
저도 초등학교 들어가는 아이를 위해 제가 먼저 책 읽는 모습을 보이려구요.
어렵겠지만 노력해보아요.
화이팅입니다 ^-^

모두 이루어져랏~!
버킷 리스트
요렇게 하나씩 줄 그어 나아가기~♩♬

행복한 2018 새해 첫날 ♥ 보내셔용~^^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2019황금돼지해(^(00)^)~복 많이 받으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멋진 계획을 세우셔서 좋은 결실을 맺 길 바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515.20
ETH 2438.35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