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하기 싫은 날 0. 프롤로그

in #kr7 years ago

DSC_6518.jpg

사람하기 싫은 날이 있다.
사람으로 살기 힘든 날이 있다.

그냥

그냥

울고 싶은 날이 있다.

그런 날엔
"나 사람 안 할래~~~"
라고 말하곤 울어버리면 된다.

Sort:  

우리는 "그냥"이라는 표현에 조금 박한 것 같아요. 내가 좋으면, 내가 힘들면 "그냥" 쉴 수 있는 법인데 우리의 감정에 세세한 이유가 꼭 있어야 하나요. 그리고 사람이 제 역할을 다한다는 건 너무나도 어려운 일인 것 같아요. 그 어려운 일을 해내고 있는 거예요. 어렵고 힘든 일을 해내고 있으니 힘들면 그냥 쉬어가요. 힘든 하루 수고하셨어요:)

오 맞아요.
그냥!
그냥 그러고 싶다고
댓글 감동에 팔로우와 보팅을^"

감사합니다:)

맞아요. 오늘은 그냥 쉬면 된답니다. 사람하기 힘든 날이니까요. 오늘 하루도 수고했어요.

오늘은 버스가 천천히 가면 좋겠더라고요. ㅎㅎ

저도 그런 경험 있어요. 창밖 풍경들과 내 시선이 만나 하나의 추억을 만들고 싶은 날. 그 시간이 빨리 가면 아깝잖아요. 그래서 천천히 갔으면 한 그런 경험이 있어요. ^^ 내일은 주말이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오늘 하루 많이 힘드셨나봐요 힘내세요~!

내일도 아자아자!!!

저도 그냥 그런날 있더라구요...
사람이니깐...
오늘은 불금이니~행복하게 보내세요~

그냥 그런날이 있어요. 그냥. ^^

제목만 봐도 울컥 하네요. 그런 날 있지요. 연재가 이어진다니 기대가 됩니다.

앗. 너무 감성을 자극했나요? 연재는 쭈욱 이어집니다. ^^

오늘 하루 힘드셨나요??
위로를 드립니다. 주말에 꼭 충전하세요

오늘은 씐나는 하루였어요. 불금 잼나게 보내세요. ^^

사람노릇하기 힘들죠.
가끔 아무 노릇도 역할도 없었으면 하고 바래봅니다.
오늘은 흠뻑 울고 쉬셔야겠어요. 도닥도닥..

사람하기 싫은 날 문득 생각이 들었어요. '사람 안 하면 안 될까?' 그 느낌을 담아 연재할게요. ^^

울어버리는 것도 좋은 해결책인것 같아요ㅎㅎ
수고하셨어요:)

고마워요. 오늘도 파이팅~~~

사람안할래~~~재밌네요 간혹 내려놓고 싶죠

흑백사진 이벤트에 naha님 지목했어요~~!! 함께 해용

제목 잘 지었죠? ^^
흑백사진 이벤트? 그런 이벤트도 있었군요. ^^ 고마워요.

사람하기 싫은 날...

표현이 너무 와닿습니다^^
항상 무엇인가 이유가 필요할 이유는 없죠!
솔직함을 꺼낼 수 있는 것.
그것으로 충분합니다^^

맞아요. 솔직하면 그것으로 된 것을, 우린 너무 꾸미려고 하는 것 같아요.
오늘도 파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2
BTC 60880.00
ETH 2626.54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