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밋(steemit) 시작합니다.

in #kr7 years ago

DSC02318.JPG

스티밋 시작합니다.

안녕하세요. 미스틱이라고 합니다.
스티밋 가입해놓고 여기저기 기웃기웃 하면서 정보면 얻고, 보팅만 누르고 지냈던 평범한 대머리입니다.

이다지도 우울하고 무거운 날에, 처음 글을 써보네요.
많은 분들이 그렇겠지만 저의 관심사 역시 암호 화폐 (Cryptocurrency) 입니다.

오늘 비트코인이 요 근래 가장 저점을 찍었습니다. (글쓰는 사이에 잠깐 반등하고 있긴한데... )
몇개월간 벌어뒀던 이익금들은 싸그리 날아갔구요. ㅜㅜ

처음으로 정리해두던 평가금액 시트가 눈물 젖은 편지로.. 바뀌고 있습니다.
그래도 올 한해는 희망을 잃지 않고, 정신줄 놓지 않고 끝까지 가보려고 합니다.

제가 다른 분들께 어떤 걸 기여할 수 있을까.. 라는 고민이 많이 되었는데,
저도 아직 햇병아리이자 아장아장 걸음마 하는 단계이므로, 다른 분들께 많이 배우고- 공유하고-
제가 정보를 드릴 수 있는 것은 드리는 그런 사람이 되려고 합니다.

올 한해는 다른 많은 분들과 같이 성장할 수 있는 한 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말이 길었네요.

일단, 제가 공부하고 있는 것들 정리해서 많이 올려보도록 하겠습다.

이 글을 읽는 분들 역시 끝까지 정신 줄 놓지 마시고!
원하는 바를 성취할 수 있도록 기원하겠습니다

그럼.

Sort:  

정줄 놓지 않고 이 위기를 넘겨야 할텐데요.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떠어어억 반등이 나오길 기대해 봅니다.

현금은 항상 들고 있으라는 고수님들의 말씀을... 잊지 말아야 ㅜㅠ

환영 합니다 벤티❤️입니다
열심히 활동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벤티님. 놀러갈게요.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안녕하세요 압둘라님.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 스티밋에서 자주 뵙길 기대해봅니다!

반갑습니다! 네. 자주 뵙겠습니다.

곧 민두노총 조합원입니다. 환영합니다. :)

븐급습니드...
ㅜㅜ
같이 손잡고 터키 가실 생각없으십니까. 관광과 모내기를..

환영합니다. 좋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재밌게 글 써볼게요 ㅎㅎ

잘오셨습니다 올드코드입니다
앞으로 멋진활동 기대하겠습니다
멘탈 잘 붙잡고~~화이팅!!

안녕하세요 올드코드님. 반갑습니다.
좋은 주말 보내시고, 기분을 좀 전환 시켜 봐야겠어요
화이팅!

환영합니다. 저도 뉴비에요.
팔로우 하고갈께요

반갑습니다 ㅎㅎ 뭘 해야할지 아직 어색하지만,
되는대로 써보려구요 ㅎㅎ 저도 팔로우할게요

환영합니다! 앞으로 좋은 포스팅 기대할께요~

고맙습니다. 제가 쓸 컨텐츠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반갑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659.68
ETH 2443.81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