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it] 닉네임 챌린지 - @qrwerq

in #kr7 years ago

qrwerq 님은 예전 글에서 해당 의미에 대해 말해주셨고, 또 이미 지목을 받으셔서, 저는 따로 님을 지목하지 않았어요. 그런데 만약 제가 qrwerq님 아이디에 설명을 읽지 못했다면... 제일 먼저 님을 지목했을거예요! ㅎㅎㅎ 아무리 생각해도 뜻을 모르겠어서 :D

그런데 님의 아이디를 치면서 저는 계속 q 를 g 로 치려는 충동을 느낀답니다.. q 로 끝나는 단어는 프랑스어에서나 봤는데 ㅠㅠㅠ

Sort:  

앗. 그렇군요. 아무래도 이 qrwerq 라는 아이디가, 도대체 뭔 뜻인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셨던 것 같아요. 그래서 뚜껑을 열어보니 정말로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알게 되셨을 때의 허무함을 요즘에 몸소 체험(?)하고 있습니다.

grwerg 도 생각해보니 괜찮네요. grwerg, grwerg 뭔가 이 것도 리듬감이 있군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2483.85
ETH 2444.84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