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Food] 프랑스 요리학교 이야기 :: '학식'이라 쓰고 '레스토랑 부럽지 않다'라 읽는다.

in #kr7 years ago

대박!! 입니다. 지금 학교에서 저렇게 식사가 나온다는 건가요? 와우~~ 정말 고급 레스토랑 부럽지 않겠어요!. 저 식사가 탐나 학교에 가고 싶은 마음이 들 것 같은 생각도 들어요 ㅋㅋㅋ 정말 음식은 예술임이 분명합니다. 너무 아름다워요. ^^ 홈슐랭님~ 잠도 못 주무셨는데 ㅠㅠ 두꺼비까지ㅠㅠ 귀여우세요 ^^ 맛있는 거 드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드시는 건 잘 드실 수 있나요??

Sort:  

@myhappycircle님 : ) 굿모닝! 1등으로 달려와주셨네용~~^^ 요리가 심심하지 않도록 바삭함을 주기 위해 올리는 칩 하나에도 손이 가지 않는 곳은 없답니다. 작은 디테일 하나에도 들어가는 땀방울이 얼마나 큰 지 알기때문에 먹을 때 자꾸 경건해지더라구요..ㅎㅎ
그나저나 자꾸 이 못난 두꺼비를 귀여워라 해주시니 몸둘 바를 모르겠습니다~>_<
아직까지 죽과 아이스크림 빼고는 씹어먹는 건 자제하는 중인데.. 점심에 쌈밥약속이 잡혀있어요.
이 몰골로 나가도..되겠죠..? 쌈밥은 먹을 수 있을까요?ㅎㅎㅎ

ㅎㅎㅎㅎ 어제는 황소개구리 ㅠㅠ 오늘은 두꺼비 ㅠㅠㅎㅎ 둘다 귀엽지 않나요? ㅋㅋ 두꺼비가 조금더 더 귀여워요 ㅎㅎ 한쪽만 빼신거죠? 안 뺀쪽으로 잘 조심히 드세요. 빼신 쪽으로 씹지 마시고요 ㅠㅠ 아프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42.49
ETH 3102.18
USDT 1.00
SBD 2.39